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06-20 11:53:49 KST 조회 3,350
제목
진에어, 선두 등극 눈앞…5주차 스포티비 중계 안내

 

진에어 그린윙스가 자력 1위의 기회를 잡는다.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및 방송에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롤챔스 서머) 1라운드가 5주차에 돌입했다.

21일 금일 스포티비 게임즈의 중계로 진행되는 2016 롤챔스 서머 5주차 1경기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의 대진이다. 진에어는 지난 17일 전승으로 독주하던 SK텔레콤 T1을 잡아내고 세트 득실 3점 차로 2위에 올랐다. 진에어는 자력으로 선두에 오르기 위해 오늘 승리가 간절하다. 이에 맞서는 MVP는 참신한 챔피언 선택과 난전 유도로 기존 프로 팀의 벽을 허물고자 했지만 ESC를 상대로 1승을 제외하곤 고배를 마셔야 했다.

22일 화요일에는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가 맞붙는다. 삼성은 이번 시즌 첫 경기 락스 타이거즈에 승리하면서 두각을 나타냈으나 SKT와 롱주 게이밍에 연속으로 패배하면서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경기 CJ 엔투스를 이기고 연패를 끊은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두 팀은 각 4위(4승 2패)와 5위(3승 2패)로 상위권에 들기 위해 반드시 상대를 잡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23일 수요일 두 번째 경기는 CJ 엔투스와 MVP가 만난다. 올 시즌 1승밖에 거두지 못한 엔투스는 이번 경기에서 MVP를 꺾고 침체된 팀 분위기의 반전을 꾀한다. 또한 1라운드 잔여 경기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1승을 더해 2라운드 대비에 나선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