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6-01 15:01:44 KST 조회 3,064
제목
‘넥슨플레이’ GS25에서 ‘유어스’ 상품 구매하면 넥슨캐시 쿠폰 증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부터 자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GS리테일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 교환 쿠폰이 동봉된 ‘유어스(YOU US)’ 상품 13종(김밥, 빵, 라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어스’는 GS리테일의 자체 브랜드(PB)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여 획득한 쿠폰은 ‘넥슨플레이’(안드로이드 버전)의 쿠폰등록 메뉴에 입력하여 넥슨캐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GS리테일의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유어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넥슨플레이’ 사업을 담당하는 배준영 실장은 “6월 한 달간 가까운 GS25 편의점과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식을 즐기는 동시에 넥슨캐시 획득의 기회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넥슨플레이 이용자분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넥슨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