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5-20 11:48:09 KST 조회 2,922
제목
‘2016 LoL 대학생 배틀 5월 대전’ 대망의 결승전 개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인벤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 운영 및 방송하는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대학생 배틀 5월 대전’ 대망의 결승전이 21일(토)부터 25일(수)까지 각 대학교 결전 장소에서 치러진다.

 

대학교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한 대학생 배틀 5월 대전은 국내 여덟 개 대학교(카이스트, 포스텍, 경희대, 중앙대, 한양대, 성균관대, 고려대, 연세대) 의 재(휴)학 중인 아마추어 선수들이 치열한 선발전을 거쳐 학교 대표팀을 선발하였고, 각 대학교 대표팀들은 이번 결승전에서 학교의 명예를 걸고 대항전을 펼칠 예정이다.

 

각 학교 대표 팀은 카이스트의 ‘넙죽2’, 포스텍 ‘포항클래스’, 경희대 ’진짜는마지막에나타남’, 중앙대 ’해부학싫어요’, 한양대 ‘우리팀미드챗린저’, 성균관대 ‘송중기보다롤잘함’, 고려대 ‘졸업할수있을까’, 연세대 ‘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팀이 선발되었다.

 

각 대학교의 대표팀은 21(토)일부터 25일(수)까지 서울 강남 인벤 스튜디오와 대학교 축제 현장에서 우승의 영예와 300만원의 우승 상금을 두고 학교 대항전에 참가한다. 특히, 24일(화) 한양대학교와 25일(수) 고려대학교에서 펼쳐지는 결승전 경기는 각 대학교 축제 행사 프로그램로 일환으로 진행되어, 대학생 배틀이 많은 대학생들과 함께 호흡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결승전 첫 경기는 21일(토) 오후 2시 인벤 방송국에서 카이스트 ‘넙죽2’ 팀과 포스텍 ‘포항클래스’ 팀의 대결로 진행되며, 22일(일) 오후 2시에는 경희대 ‘진짜는 마지막에 나타남’ 팀과 중앙대 ‘해부학싫어요’의 결승전이 같은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한양대와 성균관대의 대항전은 24일(화) 오후 6시부터 한양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결승전에 참가하는 한양대 '우리팀미드챗린저'와 성균관대 '송중기보다롤잘함' 팀은 학교 대표 선발전에서도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한 만큼, 불꽃 튀는 접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날 결승전에는 인기가수 자이언티(Zion.T)의 축하 공연도 함께할 예정이다.

 

마지막 대학생 배틀 5월 대전은 25일 오후 6시에 고려대학교 민주광장에서 펼쳐진다. 고려대 '졸업할수있을까', 연세대 '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이 붙는 학교 대항전은 그동안 선의의 경쟁 관계였던 두 학교의 관계를 고려해봤을 때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이날 5월 대전에는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가 참석해 결승전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날 고려대학교 민주광장에는 오전 11시부터 삼성 노트북-인텔 체험 부스 및 코스프레 포토존이 운영되어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학생 배틀 5월 대전 결승전은 모두 삼성 노트북 5 2016년 신제품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삼성 노트북 5 신제품은 39.6cm 대화면에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i5 를 탑재한 제품으로, Full HD Anti-Glare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햇빛이 강한 야외나 불빛 아래에서도 시인성이 높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NVIDIA GeForce) 940M 그래픽카드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사양을 갖추었다.

 

인텔코리아 마케팅 총괄 윤은경 부사장은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고성능에 놀라운 비주얼을 구현해 전 세대 제품 대비 3D 게이밍 성능은 최고 40%, 베터리 성능도 대폭 향상됐다. 이에 게이미들이 노트북에서도 고사양의 게임들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라며, “결승전에 참가하는 모든 대학생 게이머들이 인텔 기반 삼성 노트북으로 게임을 충분히 즐기며,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아마추어 최고 실력자들이 참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이 5월 대학 축제와 함께 열리는 만큼, 어느 때보다 활기찬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선수들도 각 대학을 대표하여 출전하는 만큼 최선의 실력을 발휘하여 최고의 승부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5월 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결승전 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홈페이지(http://LCB.inv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