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5-05 19:14:35 KST 조회 3,810
제목
황금 연휴를 알차게 보내는 방법! ‘OGN e스타디움 개관 특집’ 안내


 

CJ E&M 게임채널 OGN이 ‘서울 OGN e스타디움’의 개관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 연속 방송을 준비했다.

 

5월 5일부터 시작되는 황금 연휴 기간 중 단 하루, 5월 7일(토) 오전 11시부터 약 4시간동안 진행될 이번 특집 편성은 1부 스타 히스토리, 복수용달 2016을 시작으로 개관 특집 스타 뒷담화, 2016 생방송 게임콜, 동준좌와 협곡의 전령들, 롤벤저스 등의 프로그램이 연속으로 방송된다.

 

OGN의 시작과 e스포츠의 전성기를 돌아보는 프로그램 ‘스타 히스토리’와 강민과 이윤열이 함께 하는 2016년 버전 다시 보는 ‘복수용달’, 스타리그의 시작과 주요 경기 이야기를 다루는 ‘스타뒷담화’,  OGN 여신 조은정과 권이슬의 생방송 ‘게임콜 2016’ 등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OGN의 프로그램으로 예전의 향수를 가진 올드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방송되는 김동준 해설위원의 첫번째 개인 방송 ‘동준좌와 협곡의 전령들’은 김동준 해설위원과 인기 프로게이머 ‘임팩트’, ‘캡틴잭’, ‘갱맘’ 등이 함께 하며, 마지막으로 방송될 ‘롤벤저스’는 새로운 경기장의 시설을 선수들이 먼저 체험하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는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을 비롯해 ‘샤이’, ‘플레임’, ‘스페이스’, ‘매드라이프’ 등 전현직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OGN 팬들에게 또 하나의 희소식이 준비되어 있는데, 지난 2000년대 초중반 원조 ‘온게임넷 여신 3인방’으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은 MC 최은지가 오랜만에 모습을 선보인다.

 

최은지는 변함없는 미모와 진행 실력을 과시하며 이번 특집 방송의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예전의 향수와 앞으로 있을 ‘서울 OGN e스타디움’에 대한 기대를 모두 충족해줄 이번 개관 특집 방송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질 전망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