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4-19 12:13:13 KST 조회 2,495
제목
넥슨, 자사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 ‘네코드(NECORD)’ 론칭


 

넥슨 19일 자사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레이블) ‘네코드(NECORD)’를 본격 론칭하고, 게임음악의 전문성 강화와 저변 확대를 꾀한다고 밝혔다.

 

게임회사 최초의 음악 전문 브랜드네코드(NECORD)’넥슨(NEXON)’과 음반을 상징하는레코드(RECORD)’의 합성어로, 감성적인 게임음악 전문 레이블(LABEL)을 표방하고 있다.

 

넥슨은네코드라는 브랜드 하에 자사에서 제작한 음원을 발매하고, 앨범 발매 소식, 메이킹 영상, 공연 및 연주 영상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는 공식 채널(페이스북, 유튜브)을 운영한다.

 

그 시작으로 북미 메이플스토리와 일본 메이플스토리 OST 앨범인 ‘Masteria through Time’인연의 붉은 실을 각각 발매했으며, 오는 28일 국내 메이플스토리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총 2곡을 담은데미안앨범을 출시한다.

 

해당 음원은 네코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멜론’, ‘엠넷’, ‘벅스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해외 음원 사이트아이튠즈(iTune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 김달우 사운드팀장은음악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게임유저를 비롯, 음악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해나갈 것이라며앞으로 게임음악의 인식을 제고하고 저변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네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네코드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cordmusic) 및 유튜브(bit.ly/necordmus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