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4-01 16:36:09 KST 조회 5,219
제목
2016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16강 1주차 경기 진행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코드S 16강’ 1주차 경기가 이번 주 진행된다고 밝혔다. A조의 경기는 오늘 오후6 30분부터, B조의 경기는 2오후 6 3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주 펼쳐지는 GSL 경기는 새롭게 단장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첫 공식전이다프릭업 스튜디오는 기존 스크린 대비 5배 가량 넓어진 대형 스크린을 구비하는 등 리뉴얼 공사를 통해 e스포츠 팬들의 관람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오늘 진행되는 A조 경기에는 김준호(CJ ENTUS_herO), 박근일(KT Rolster_SpeeD), 조성호(JINAIR GREENWINGS_ Trap), 윤영서(TeamLiquid_TaeJa)가 출전한다탑 시드인 김준호가 속해 있는 A조의 경기는 두 명의 테란과 두 명의 프로토스가 출전해 각 종족의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오늘 경기에는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가 직접 스튜디오에 방문해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한국 e스포츠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모하임 CEO는 지난해 12월에도 GSL 프리시즌 현장을 찾아 국내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모하임 CEO는 한국에 머무르는 동안 한국 시장을 점검하고 블리자드의 게임 팬들과 교류할 계획이다.

 

4 2 진행되는 B조 경기에는 강민수(SAMSUNG GALAXY_Solar), 어윤수(SK Telecom T1_soO), 주성욱(KT Rolster_Zest), 김도욱(JINAIR GREENWINGS_ Cure)이 출전한다이번 시즌 ‘죽음의 조’로 불리우는 B조는 네 명의 선수 모두 뛰어난 실력을 갖춘 만큼 쉽사리 8강 진출자를 예상하기 어려워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주 16강 경기부터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도 GSL을 만나볼 수 있다아프리카TV e스포츠팬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GSL을 관전할 수 있도록 채널 확장에 힘써 온 결과케이블TV FX, 중국 MarsTV에 이어 한국의 대표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도 GSL 송출에 합의해 팬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6 핫식스 GSL 시즌 1은 아프리카TV(http://afreeca.com/afgsl)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0697), 트위치TV(http://www.twitch.tv/gsl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GSL 시즌코드S의 세부 내용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및 라이브 시청 이벤트 등 경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 GSL 공식 홈페이지(http://gsl.afreeca.com/)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RazerZzaNgGu (2016-04-01 18:28:2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김준호 윤영서 올라갈듯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