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3-18 11:49:50 KST 조회 3,331
제목
MMORPG ‘블레스’ 19일 영지의 주인이 가려진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오는 19 영지의 주인을 가리는 통치 계약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고 18일 밝혔다.

 

통치 계약은 블레스핵심 콘텐츠 RxR(Realm X Realm)중에서 각 진영의 길드가 영지를 획득하기 위한 콘텐츠다. 19 오후 9시부터 40분간 각 길드는 그 동안 길드원들의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통해 획득한 영향력 포인트로 통치 계약에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경매 방식으로 각 길드의 길드장은 원하는 영지에 영향력 포인트를 투자해 가장 높은 영향력으로 입찰한 길드가 낙찰을 받게 된다. 영지를 낙찰 받은 길드의 길드장은 영주(하이란)와 총독(우니온)이 되어, 다음 통치 계약 때까지 2주간 영지를 통치한다. 아울러 통치 계약에서 유찰한 길드는 영향력 포인트를 되돌려 받게 된다.

 

영지를 통치하며 유저들의 활동을 도운 길드에게는 통치 점수가 지급되는데, 이는 길드원이 최고 수준의 각종 장비를 갖추는데 사용된다. 통치 점수는 세금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 이용자에게 부과되는 것은 없다.

 

또한 영지를 획득한 길드는 3 26일 추가될 예정인 수도 쟁탈전에 참여할 기회도 얻게 된다. 수도 쟁탈전은 정해진 시간에 최종 목표물을 획득한 길드가 수도를 점령하는 전쟁 콘텐츠로, 공격과 방어로 나눠 진행이 된다. 이를 통해 수도를 점령한 길드의 길드장은 진영의 최고 자리인 수호경(하이란)과 집정관(우니온)의 위치에 오르게 된다. 수호경과 집정관 역시 자신의 진영에서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활동하도록 도울수록 더 많은 통치 점수를 부여 받게 된다.

 

MMORPG ‘블레스(BLESS)’의 통치 계약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