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3-08 10:12:39 KST 조회 3,475
제목
블리자드, 신작‘오버워치’5월 24일 출시

 


“팀을 조직해 방어를 준비하라! 미래를 위한 전투가 곧 시작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재 개발 중인 ‘픽업 앤 플레이(pick-up-and-play)’ 방식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가 5월 24일 전세계적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오버워치 예약 구매 페이지(www.playoverwatch.com/buy)에서 지금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혹은 디지털 PC 에디션을 예약 구매해 곧 다가올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또한 5월 5일부터 9일까지 오버워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게임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오픈 베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오픈 베타가 시작되면 플레이어들은 현재까지 공개된 21명의 영웅들과 강렬한 액션, 깊이 있는 전술, 그리고 눈부시게 화려한 오버워치의 세계를 정식 출시 전에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오버워치 예약 구매자들의 경우 출시 때 차가운 암살자, “위도우메이커”의 누아르 스킨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오버워치 오픈 베타 시작일보다 이틀 먼저인 5월 3일부터 친구 1명과 함께 미리 게임에 접속해 전투에 먼저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참여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오픈 베타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웹사이트(www.playoverwatc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깊이 있는 협동전,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오버워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팀 기반 슈팅 게임”이라며, “PC와 콘솔 플레이어 모두가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5월 24일 오버워치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미리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오버워치에서 플레이어들은 군인, 과학자, 로봇, 모험가로 구성된 전설적인 부대의 일원이 되어 근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한 전장에서 서로 격돌하게 된다. 게임에는 각자의 고유한 무기와 놀라운 능력을 지닌 21명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임무 달성에 가장 중요한 것은 영웅을 교체하고 각자의 능력을 합쳐 경기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팀워크이다. 오버워치는 강렬한 액션과 함께 플레이어들에게 빠르고 몰입도 높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블리자드는 지난 블리즈컨(BlizzCon®) 2015에서 오버워치 개발 현황을 공개한 이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형태의 전장인 쟁탈 전장에서 플레이어들은 네팔 산악지대 안에 위치한 옴닉 마을이나 중국의 거대한 도시에 위치한 최첨단 고층 건물 등과 같은 장소에서 서로 거점을 점령하고 확보하기 위해 격돌해야 한다. 새로운 진척도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영웅의 외관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들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스프레이, 감정 표현, 음성 대사 및 펑크 트레이서, 사파리 윈스턴 스킨과 같은 수집품들이 들어 있는 전리품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영웅 변경 횟수 제한, 공격력과 치유량 조정 등 다양한 규칙을 입맛대로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게임을 즐기거나 인공지능 상대 모드에서 컴퓨터를 상대로 자신의 용맹함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을 자동으로 비슷한 스킬의 팀원 혹은 상대팀과 매치시켜주는 빠른 대전 모드도 추가되었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출시 후에도 새로운 전장, 새로운 영웅처럼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무료로 게임에 제공할 계획으로 오버워치와 관련된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playoverwat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블랙워치 레예스(리퍼), 강습 사령관 모리슨(솔저: 76), 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보안 책임자 파라, 슬립스트림 트레이서까지 영웅들의 과거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스킨 5종이 포함되어 있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Overwatch: Origins Edition)을 69,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하여 미래를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오리진 에디션에는 위에 언급된 오버워치와 관련된 게임 내 아이템들과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트레이서 영웅을 비롯한 오버워치 테마의 여러 블리자드 게임 콘텐츠들도 함께 제공된다.

 

오버워치는 또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패키지 형태의 소장판(Collector’s Edition)으로도 출시될 예정으로 여기에는 위에 나열된 오리진 에디션 디지털 콘텐츠와 더불어 풀 컬러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전 오버워치 사령관 잭 모리슨이었지만 지금은 전혀 다른 인물로 다시 태어난 솔저: 76 스태츄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4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됐다. 그밖에 디지털 PC 에디션(45,000원/부가세 포함)도 출시, 오버워치의 핵심 콘텐츠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 남미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독일어, 유럽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로 현지화되어 출시된다. 오버워치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버워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확인하려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프레스 사이트(http://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방문하면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