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2-17 11:28:25 KST 조회 8,569
제목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보상 '겨울맞이 축제' 카드 뒷면 제공

파일포켓 이미지

- 단 5일간만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 12월 2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

- 선술집 난투 최초로 카드 뒷면 보상 획득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이번 주 선술집 난투 보상으로 ‘겨울맞이 축제’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선술집 난투란 친구 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매주 새롭게 적용되는 특별한 규칙에 따라 대전을 진행하는 하스스톤의 주요 컨텐츠로 이번 주 선술집 난투의 주제는 ‘선물 교환’이며 12월 17일(목)부터 12월 21일(월)까지 진행된다.

  

내년 1월 5일(화)까지 진행되는 하스스톤 ‘겨울맞이 축제’를 기념하여 특별히 제공되는 이번 보상은 선술집 난투의 보상으로는 처음으로 카드 뒷면이 제공되며 오는 21일 해당 선술집 난투가 종료되면 다시는 획득할 수 없는 시간 한정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겨울맞이 축제 카드 뒷면은 겨울을 상징하는 침엽수와 사탕, 그리고 중앙에 눈 내리는 하스스톤 로고를 담은 크리스마스 리스가 장식되어 있어 겨울철 연말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파일포켓 이미지

 

이번 주 선술집 난투인 ‘선물 교환’에서는 겨울 할아버지가 스톰윈드에 방문하여 눈 덮인 거리에 선물을 내려준다. 내려준 선물을 박살내면 비용이 1인 카드가 주어지며, 이 카드를 사용하면 상대방의 직업 카드를 발견하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물을 직접 공격해서 자신의 직업 카드를 받을 수도 있다. 상대방의 체력을 0으로 만들면 이번 선술집 난투에서 승리하게 되고, 1승을 거두면 카드 뒷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는 그간 선술집 난투를 통해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주문과 같은 비용의 하수인 중 하나를 무작위로 소환하는 ‘천하제일 소환 대회’, 모든 덱의 하수인이 그물 거미만으로 구성된 ‘온누리에 거미를’ 등과 같은 흥미진진한 플레이 방식을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에게 전혀 다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왔다.

  

이번주 선술집 난투와 카드 뒷면 보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99753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devRabbit (2015-12-17 18:43:59 KST)
0↑ ↓0
센스 이미지
예쁘당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