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0-29 10:01:59 KST 조회 4,534
제목
치열해진 'TEKKEN7 한국대표 선발전', 1일 일반부 2주차 열린다

파일포켓 이미지

- ‘TEKKEN7 한국대표 선발전’ 일반부 2주차 경기 진행

- 예선서 ‘무릎’ 배재민 꺾은 실력파 ‘Secret’ 김민준, ‘헬프미’ 정원준 누르고 첫 일반부 한국대표!

  

더욱 치열하고, 더욱 뜨거운 승부가 이어진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오는 1일 일요일 오후 8시 넥슨 아레나에서 ‘TEKKEN7 한국대표 선발전‘ 일반부 2주차 경기가 진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5일 진행된 일반부 1주차에서는 ‘Secret’ 김민준이 우승, 한국대표로 선발되었다. 지난 예선에서 ‘무릎’ 배재민을 꺾고 올라온 ‘Secret’ 김민준은 본선 무대에서도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결승전에서 ‘헬프미’ 정원준을 상대로 3:0 완승을 거둔 것.

 

가장 먼저 세계대회에 오른 ‘Secret’ 김민준은 “무대에 서기 전 준비한 대로 하자고 다짐했는데 경기가 잘 풀린 것 같다”며, “어떤 말을 해야 될 지 생각도 나지 않을 정도로 기쁘다”는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어 1일 열리는 일반부 2주차 경기에는 예비 1번 ‘말구’ 박일권이 합류한다. 특히 ‘말구’ 박일권은 ‘헬프미’ 정원준과 테켄크래쉬에서 같은 팀으로 출전했던 사이기에 더욱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그 외에도 쟁쟁한 선수들이 포진한 만큼 이번 주 경기 역시 누가 한국대표로 선발될 지 속단할 수 없는 상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TEKKEN7 한국대표 선발전’ 방청객 전원 ‘실버철복권’ 2장을 주고, 이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세계대회 기념 한정판 TEKKEN7 스티커’를 제공한다. 경기가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세계대회 기념 한정판 TEKKEN7 바나패스포트 카드’를, 10명에게는 프리미엄 복권 10장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TV 또는 인터넷 방송 대회 화면과 자신을 함께 찍어 Facebook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실버철복권’을 차등 지급한다.

 

‘TEKKEN7 한국대표 선발전’ 전 경기는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트위치 등 온라인, 모바일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생중계되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 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VOD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