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8-19 11:47:02 KST 조회 7,601
제목
SK텔레콤 T1 어윤수와 모바일 팬미팅 진행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그룹통화 서비스인 T그룹on 앱 활용해 선수와 팬 간에 모바일 팬미팅 진행


- 지역,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팬들에게 유익한 경험 제공 기대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단장: 이성영)은 T그룹on 앱 서비스를 이용한 어윤수 선수의 모바일 팬미팅을 20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윤수 선수는 2008년에 데뷔하여 현재 스타크래프트2 T1소속 선수 중 가장 오랜 기간을 활동중인 프로게이머로 최근 IEM Season X – gamescom 리그에서 준우승 성적을 거두는 등 최강 저그로 불리우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번 모바일 팬미팅은 SK텔레콤이 T1소속 선수들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자사에서 출시한 ‘T그룹on ‘앱을 이용해 모바일로 진행하여 지역과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팬미팅의 경우 오프라인 팬미팅과 달리 준비절차가 간소하고, 청취자와의 좀더 밀접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어윤수 선수에 대해 평소 궁금한 점이 많았던 팬들로부터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T그룹on은 여러 명이 동시에 통화할 수 있는 그룹통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6월부터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앱 설치자간에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고도 그룹통화를 할 수 있는 라이브챗 서비스와, 개인이 생방송 라디오처럼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라이브캐스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어윤수 선수의 팬미팅은 방장이 방송 중에 청취자와 통화 연결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라이브캐스트를 이용해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마켓이나 T스토어를 통해 T그룹on 앱을 설치 후 라이브캐스트에서 어윤수 팬미팅 방을 예약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T그룹 on 을 이용해 모바일 팬미팅에 참여하게 된 어윤수는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 처음으로 모바일 팬미팅을 하게 되었는데, 많은 팬 여러분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디케이찬양 (2015-08-19 20:26:21 KST)
0↑ ↓0
센스 이미지
추천수는 2개
zerg.w (2015-08-20 13:51:08 KST) - 121.186.xxx.23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ㄴ 22개임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