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8-12 13:29:18 KST 조회 5,694
제목
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e-도서실 후원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30년의 역사를 지닌 세브란스병원과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어린이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e-도서실 조성 및 운영 프로그램을 후원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추후 진행될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증축 사업의 일환으로 1층 메인 로비에 모든 어린이 환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 조성될 e-도서실과 연계 운영 프로그램이 그 대상이다.

 

이를 위해 블리자드와 세브란스병원은 금일 고경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태지역 마케팅 부사장 및 정남식 연세의료원장, 한상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e-도서실 조성 후원 사업 관련 협약식을 가졌다.

 

블리자드는 이번 e-도서실 조성을 위해 블리자드의 여러 게임들을 주제로 한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것으로 유명한 카봇 애니메이션(Carbot Animations, http://www.carbotanimations.com)과 함께 e-도서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다. 카봇 애니메이션의 제작자인 조나단 버튼(Jonathan Burton)은 e-도서실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들을 즐기러 방문한 어린이 환자를 위해 블리자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카봇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재해석한 캐릭터들을 이용해 재미있고 가족 친화적 느낌의 벽화를 디자인할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는 이번 후원과 관련하여 “병마와 싸워나가는 어린이들도 일반 어린이답게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리는 카봇 애니메이션 및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협력해 이를 위해 노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의 이러한 노력이 어린이 환자들이 병마와 싸우는 과정에서 병원 생활을 보다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e-도서실 조성과 더불어, 완공 후 진행될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블리자드 코리아 임직원 및 블리자드 게임 플레이어들이 함께 참여, e-도서실 내에서 진행되는 봉사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e-도서실 후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heroes/ko/blog/198553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e-도서실 조성결과 및 완공 후 진행되는 연계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Lead responsibly(책임감을 갖고 이끈다)라는 회사 철학 아래 블리자드는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자사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애완동물 판매 수익금을 아프리카에서 발병한 에볼라 치료, 자연재해 복구비, 메이크어위시재단 등 주요한 이슈들에 지원하는 기부 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의 커뮤니티 축제인 블리즈컨 직전에는 자선 디너를 매년 개최, 해당 수익금을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오렌지 카운티 아동 병원에 기부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또한 작년 경기도와 함께 게임업계에서 종사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블리즈컨 2014 현장 참관 및 블리자드 본사 견학 등 해외 현장 학습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Realize Your Dream’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한국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incago (2015-08-12 14:10:15 KST) - 175.193.xxx.2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좋은일이네요 :-)
아이콘 행성아이어 (2015-08-12 16:09:41 KST)
0↑ ↓0
센스 이미지
카봇 애니메이션 조나단 짱짱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