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3-09 10:41:24 KST 조회 11,082
제목
블리자드, PAX EAST 화제의 중심에 서다
파일포켓 이미지
- 17년 만의 새로운 IP ‘오버워치’ 베타 테스트 일정 및 신규 콘텐츠 공개
- 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 4월 출시 발표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전장과 영웅 소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보스톤에서 열린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에 참가, 다양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하고 게임 시연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PAX EAST에서 블리자드는 패널 발표를 통해 ‘오버워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그리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자사의 부스에 총 48대의 오버워치 시연 PC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오버워치 베타 일정 및 신규 캐릭터, 신규 전장 첫 공개
블리자드가 1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IP(Intellectual Property)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팀 기반의 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는 올 가을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는 발표와 함께 2명의 신규 캐릭터 ‘자리야’, ‘맥크리’ 그리고 신규 전장 ‘지브롤터’를 처음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 ‘자리야는 돌격(Tank) 역할을 수행하는 러시아 군인 출신 여성 영웅으로 파괴적인 에너지 광선인 ‘입자포’나 폭탄 형태의 ‘입자탄’을 발사해 적에게 피해를 준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 맥크리는 카우보이의 외양을 한, 공격 역할을 수행하는 영웅으로 ‘피스키퍼’라는 6연발 리볼버를 이용하여 단발로 총을 쏘기도 하고 공이치기를 빠르게 당겨 약실 안의 모든 총알을 순식간에 발사하기도 한다.
 
또한 ‘구르기’를 통해 이동하던 방향으로 몸을 던져 빠르게 이동하기도 하는데, 구르는 동안 피스키퍼를 재장전해 구르고 난 후 바로 총을 쏠 수 있다. 이번 팍스 이스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2명을 공개함에 따라 현재까지 공개된 오버워치 영웅은 총 14명이 되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자드는 신규 영웅들 외에도 유럽 남부 이베리아 반도에 위치한 폐쇄된 감시 기지인 새로운 전장, 지브롤터도 처음 공개했다. 지브롤터는 지난 달 블리자드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들이 공개되면서 많은 플레이어들로부터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한편 지난 해 블리즈컨 2014에서 오버워치를 처음 공개하면서 올해 베타 테스트에 돌입하겠다고 계획을 밝힘으로써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블리자드는 팍스 이스트를 통해 오버워치의 베타 테스트가 올 가을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www.playoverwatch.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스스톤 신규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 공개
블리자드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배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두 번째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을 공개하고 ‘검은바위 산’이 오는 4월에 출시될 예정임을 밝혔다.
 
하스스톤 모험 모드는 인공지능을 상대로 실력을 연마하고 신규 카드들도 얻을 수 있는 게임 모드로, 작년 여름 ‘낙스라마스의 저주’라는 이름으로 첫 모험모드가 출시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유명 던전인 ‘검은바위 나락’, ‘화산 심장부’, ‘검은날개 둥지’를 포함하고 있는 검은바위 산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해당 던전에서 만날 수 있던 우두머리들과 카드 배틀을 통해 결투를 벌이고 이들을 모두 처치하면 31장의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검은바위 산은 지구당 700골드 혹은 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체 지구를 묶어서 25,000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
  
 
 
 
히어로즈, 신규 전장 ‘거미 여왕의 무덤’과 신규 영웅 ‘실바나스’ 공개
지난 1월 15일부터 국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하여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추후 계획도 현장에서 공개되었다. 블리자드는 새롭게 변경되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비롯하여 변화된 점수 화면을 선보이고, 그리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팀 리그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지난 블리즈컨 현장에서 공개 되었던 신규 전장 ‘거미 여왕의 무덤’과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신규 영웅 ‘실바나스’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을 추가하며 다음 패치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게임 내의 변화와 함께 영웅 레벨이 현재 10에서 20으로 올라가고 특정 레벨마다 더 많은 골드 보상을 부여할 계획도 발표했다. 이러한 골드 보상은 팬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영웅 레벨이 상승할 때뿐만이 아니라 계정 레벨이 오를 때에도 부여할 계획이다. 블리자드는 이와 함께 가장 강력한 영웅, 가장 약한 영웅, 그리고 가장 밸런스가 잘 맞는 영웅에 대한 통계자료를 발표하며 현장의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히어로즈는 추후 베타 기간에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아직 베타에 참여하지 못한 플레이어는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www.hereosofthestorm.com)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릉아]   |   아이콘 펄랑   |   아이콘 [만찐두빵]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