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1-15 11:01:47 KST 조회 5,109
제목
온게임넷 <한판만 시즌3> 연예인 입롤대회 결승전
파일포켓 이미지
입롤의 최강을 가리는 마지막 한판 승부
코미디 빅리그팀과 온게임넷 출연자팀의 대결
내일 (1/16) 오후 3시 30분 온게임넷, T LoL앱에서 방송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과 SK텔레콤 T-LoL 앱이 함께 하는 <한판만 시즌3> 연예인 입롤대회 (이하 한판만) 결승전이 방송된다.
 
지난 8주간 진행되었던 한판만은 인기 가수, 개그맨, 레이싱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스타 40여명이 모여 총상금 2천만원을 놓고 대결을 벌였다.
 
한판만은 전 시즌에서의 예능 프로그램 포맷에서 벗어나 대회 방식을 도입, 게임 팬들이 궁금해하던 이른바 ‘롤하는 연예인’들의 실력을 방송에서 보여준 첫 시도로 평가된다.
 
특히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재효, 가수 민경훈, ‘그리’ 김동현 등이 만만치 않은 게임 실력을 뽐내기도 했으며, 출전 선수들 뒤에서 말로 팀원들에게 명령 (오더)을 내리는 입롤이라는 컨셉도 프로그램에 잘 녹여져 예능의 재미도 동시에 선사했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치열한 경합을 뚫고 올라온 코미디 빅리그 개그맨들의 코빅팀과 김태형, 김동준, 이현우, 강민 해설과 권이슬, 조은정 아나운서가 함께 한 온게임넷 팀이 맞붙었는데 뛰어난 LoL 실력만큼이나 각종 애드립이 난무하는 입롤 오더 싸움도 치열하게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공개 녹화로 진행된 결승전에는 수백명의 e스포츠팬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뜨거운 열기를 함께 했다.
 
양 팀 모두 우승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며 경기에 임한 가운데 우승팀은 누가 되었을지 게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한판만 시즌3의 결승전은 온게임넷과 T LoL 앱을 통해 내일 (1월 16일) 오후 3시 30분부터 방송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과 T LoL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