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1-14 11:43:18 KST 조회 2,751
제목
한국e스포츠협회, KeSPA 대학생기자단 3기 모집
파일포켓 이미지
- KeSPA와 e스포츠의 전방위 홍보 대사로 나설 적극적인 대학생 모집
- 1기, 2기에 이어 3기 역시 e스포츠를 사랑하는 대학교 재,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한국e스포츠협회가 운영하는 KeSPA 대학생기자단이 3기를 맞는다. 지난 12월 2015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 ll 프로리그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수료식을 가졌던 KeSPA 대학생기자단 2기에 이어, 이번 3기는 2월 말 발대식을 가진 후 7월까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KeSPA 대학생기자단 3기는 지난 기수들과 마찬가지로 e스포츠를 사랑하는 대학교 재, 휴학생이면 학교, 학년 및 전공 분야에 상관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단, 활동 지역 상 수도권 거주자 우대). 이번 기수 역시 기존 학생 기자들과 마찬가지로 제반 활동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는 형식으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지원 기간은 1월 14일(수)부터 28일(수) 오후 5시까지이며, 지원 기간 내 접수된 서류만 인정한다. 지원자는 지원 기간 내 기본 정보(이름, 나이, 학교, 연락처)와 간단한 자기 소개, 지원 동기, 사용하는 SNS 주소가 필수 포함된 이력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면 된다. 더불어 본인이 작성한 기사 및 자유 형태의 블로그 글을 첨부할 시 우대된다(이력서와 같은 파일에 첨부).
  
한편, 1기에 이어 19명의 대학생 전원이 수료를 마친 KeSPA 대학생기자단 2기는 여러 e스포츠 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으며,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3기, 4기로 이어갈 KeSPA 대학생 기자단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라무진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