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PlayXP_JoJo
작성일 2012-03-23 23:18:31 KST 조회 3,814
첨부
제목
LOL 챔피언스리그 A조 종합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1경기 MIG VS MKZ

 

MIG가 승자 조에서 MKZ를 압도적으로 누르고 8강에 진출했다.

 

MIG는 탑에 이렐리아, 미드에 라이즈, 정글 쉬바나, 봇은 코르키, 레오나 조합을 선택했고, MKZ는 미드 모르가나, 정글 스카너, 봇은 시비르, 잔나를 선택했고, 탑에서는 잭스를 선택하면서 도박수를 노렸다.

 

MIG는 MKZ의 블루 지역으로 초반 인베이드를 떠났지만, MKZ가 싸움을 피하면서 평범하게 게임이 시작됐다. 봇에서는 MIG가 압박을 들어가면서 유리하게 진행을 했고, 그 사이 탑에서 무리하게 싸운 잭스를 이렐리아가 잡으면서 MIG가 퍼블을 땄다. MIG는 초반부터 유리한 상황을 유지하면서 봇에서도 킬을 따냈고, 드래곤을 안전하게 가져갔다.

 

MKZ는 소규모 싸움에서 쉬바나 하나만을 잡고 여러명이 죽는 싸움을 보여줬고, 후반까지 쉬바나에 포커스가 맞춰지는 실책을 범했다. MIG는 드래곤을 세 번이나 따내면서 골드에서 압도적이게 되었고, 그 기세를 몰아 바론까지 따게 되었다.

 

MIG는 바론 버프를 가진 상태에서 미드라인을 압박했고, MKZ의 잭스까지 끊으면서 미드 억제기를 파괴했다. MIG는 전열을 정비한 후 바론을 다시 한 번 먹으러 갔으나, MKZ가 바론을 스틸하면서 MKZ도 뭔가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줬다. MIG는 드래곤을 한 번 더 따고 봇 라인에서 한타싸움을 이기고 승리를 따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2경기 Little hippo VS DDoL

 

Little hippo가 아리의 활약에 힘입으면서 승리를 따내고 최종전에 진출했다.

 

Little hippo는 탑 초가스, 미드 아리, 정글 리신, 봇은 베인, 잔나를 선택했고, DDoL은 탑 스웨인, 미드 카시오페아, 정글은 문도, 봇은 그레이브스, 소라카를 선택했다.

 

Little hippo는 상대에게 퍼킬을 내주면서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미드에서 아리가 카시오페아를 따내면서 동률을 만들었다.  Little hippo는 경기를 이끌어 나가면서 드래곤을 먼저 잡았지만, DDoL의 기습에 리신과 베인이 잡히면서 팽팽한 싸움을 지속했다.

 

DDoL의 팀파이트가 Little hippo를 앞서면서 유리해 지는가 싶었으나, Little hippo의 아리가 독주를 보여주며 게임을 다시 팽팽하게 끌고 갔고, 바론을 먼저 따게 되면서 승기를 잡게 되었다.

 

Little hippo는 미드를 압박하면서 리신이 카시오페아를 끌고와 잡게 되면서 타워까지 파괴했고, 뒤 이어 탑으로 가 강한 압박을 하기 시작했다. Little hippo는 탑에서 DDoL과 교전을 벌였고, 적의 억제기까지 제거하며 지지를 받아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3경기 MKZ VS Little hippo

 

MKZ가 어려운 상황에서 Little hippo팀을 이기고 짜릿한 역전승에 성공했다.

 

Little hippo는 역시 전판에서 활약을 보여준 미드 아리를 선택했고, 탑에 말파이트, 정글에 리신, 봇에 잔나, 베인을 선택하며 아리, 리신 조합을 다시금 선택했다.

MKZ는 탑에 레넥톤, 미드에 르블랑을 포진하며 아리를 노렸고, 정글에 쉔, 봇에 그레이브스와 알리스타를 선택했다.

 

MKZ는 초반부터 갱킹에 강한 쉔과 알리스타를 앞세워 인베이드를 들어갔고, Little hippo의 리신과 말파이트를 잡으며 초반부터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갔다. 초반부터 르블랑은 1킬 1어시를 따내면서 아리를 강하게 밀어붙였지만, 첫 블루를 먹은 아리에게 당하게 되면서 주춤하더니 이어 쉔과의 합동공격에서 쉔까지 당해 기세가 슬슬 넘어가기 시작했다.

 

아리는 봇까지 로밍을 가서 알리스타까지 잡는데 일조를 하며 분위기를 Little hippo쪽으로 가져오는 찰나에 탑에서 레넥톤, 쉔 조합의 낚시가 성공하게 되면서 두 팀은 팽팽히 맞서게 되었다.

 

MKZ는 드래곤을 가져갔으나, 봇에서 Little hippo에게 밀리면서 팀파이트를 준비했고, 봇라인을 밀기 시작했다. Little hippo는 기회를 잡고 MKZ의 레넥톤, 르블랑, 알리스타를 잡았고, 바론까지 차지했다. MKZ의 쉔은 바론을 스틸하러 무리하게 들어왔다가 킬만 내주게 되면서 Little hippo가 승기를 잡았다.

 

Little hippo는 MKZ의 미드라인을 압박하면서 르블랑까지 잡는 성과를 거두었으나, 애쉬가 허무하게 끊기면서 역전의 기회를 허용했다. MKZ는 바론 사냥 중이던 Little hippo를 기습해 아리를 먼저 제거하면서 바론까지 먹게 되었고, 봇에 있던 잔나까지 르블랑이 처리하면서 명예를 회복했다.

 

MKZ는 바론 버프가 풀린 뒤 팽팽하던 중 미드에서 Little hippo와의 팀파이트 컨트롤을 압도 하면서 승리를 따냈다.  

 

파일포켓 이미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DominantKG5 (2012-03-25 13:01: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헉 조조님 롤도 하시나보네요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