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6-02 14:01:18 KST 조회 4,490
제목
리그 오브 레전드, ‘마법공학 제작소 및 전리품 시스템’ 도입

< 마법공학 상자 >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마법공학 제작소 및 전리품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챔피언, 스킨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플레이어 보상 제도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를 할 경우 전리품을 얻을 확률이 높아져 더욱 풍성한 팀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 플레이에서 1명 이상이 S등급의 챔피언 숙련도 성적을 받으면 친구들 모두에게 보상으로 마법공학 상자가 지급된다. 상자는 한 달에 최대 4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한 시즌에 한 챔피언당 하나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게임 승리 시 무작위로 제공되는 마법공학 열쇠가 필요하며, 열쇠는 파티를 이뤄 게임할 때 획득할 확률이 더 높다. 열쇠로 상자를 열면 챔피언 파편, 스킨 파편, 와드 스킨 파편, 소환사 아이콘 등의 전리품 및 드문 확률로 등장하는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서 획득한 파편은 새롭게 도입된 마법공학 제작소 시스템에서 정수를 사용해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활 수 있다. 파편 하나를 소모하면 그 파편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7일간 대여할 수 있으며, 상품을 영구적으로 소유하기 위해서는 재조합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온전한 전리품을 만들어야 한다.

같은 종류의 파편 3개를 재조합하면 1개의 온전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으며, 챔피언 정수나 장식 정수를 파편에 사용하면 해당 종류의 온전한 전리품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만약 정수가 없을 때는 다른 전리품을 추출해 정수를 얻을 수 있다. 즉 챔피언의 파편 3개를 재조합하면 자신이 가지지 않은 새로운 챔피언을 얻을 수 있으며, 챔피언의 정수를 사용해 특정 챔피언의 파편을 업그레이드하면 그 챔피언을 영구적으로 보유할 수 있다.

마법공학 제작소 시스템 도입과 함께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스킨 파편과 와드 스킨 파편, 그리고 둘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하는데 필요한 만큼의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상자가 주어진다.

 

< 마법공학 애니 스킨 >

 

또한 상자에서 드문 확률로 등장하는 보석을 10개 모아 조합하면, 마법공학 제작소에서만 얻을 수 있는 ‘마법공학 애니’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생략하고 전리품을 얻고 싶은 경우 상점에서 상자와 열쇠를 구입할 수 있다. 이 상자에서 획득한 전리품도 마법공학 제작소에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상자와 열쇠를 실제 상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박준규 라이엇 게임즈 퍼블리싱 총괄이사는 “새롭게 도입된 마법공학 제작소와 전리품 시스템을 통해 즐겁게 게임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를 할 경우 전리품을 얻게 될 확률이 높아지니 친구들과 함께 LoL을 즐기면서 풍성한 선물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파워군[성격파탄] (2016-06-02 14:09:07 KST)
0↑ ↓0
센스 이미지
결국은 뽑기
asd (2016-06-02 15:35:06 KST) - 118.47.xxx.15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응안해 시계할꺼야^^
조향풀 (2016-06-02 17:01: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모든 시계는 빛나고 있었고
그중 시계를 닦아주는 이도 있었다.

모든 일리단은 빛나고 있었고
그중 일리단을 닦아주는 이도 있었다.

모든 오크는 빛나고 있었고
그중 오크를 닦아주는 이도 있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