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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0-31 21:05:17 KST | 조회 | 383 |
제목 |
히어로즈에도 계정레벨시스템있긴 있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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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에 겜이 가능한지라 아직 해보지 않아서 처음알았음;;
근데 이게 무슨 역할을 하는 건가요? 안내문 읽다가 레벨에 따라 로테이션 챔프가 하나씩 증가한다는건 알아냈지만 그 외에 뭐가 있나요?
<개인적으로 추가됬으면 하는 거>
아직 안해봐서 이미 있는거면 그냥 무시하세요.
용병캠프에 존재하는 애들을 설득(이라쓰고 쳐죽인다고 읽는다)하면 아군 용병이 되서 적 기지로 가서 공격하는데 여기서 각 용병 캠프마다 서로간의 상성이 존재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더 재밌어지지 않을까요?
적 기지가 어떤 용병을 소환하면 우린 얘가 필요하니까 가서 설득해서 소환하려 할것이고 적들은 그걸 못하게 또 막으려 들거고 말이죠. 이러면 전투가 이미 자주 일어나는듯 싶지만 더 자주 일어나게 하고 어쩌면 역전가능하게 하는 오브젝트가 하나 증가할 수도 있고
근데 이게 무슨 역할을 하는 건가요? 안내문 읽다가 레벨에 따라 로테이션 챔프가 하나씩 증가한다는건 알아냈지만 그 외에 뭐가 있나요?
<개인적으로 추가됬으면 하는 거>
아직 안해봐서 이미 있는거면 그냥 무시하세요.
용병캠프에 존재하는 애들을 설득(이라쓰고 쳐죽인다고 읽는다)하면 아군 용병이 되서 적 기지로 가서 공격하는데 여기서 각 용병 캠프마다 서로간의 상성이 존재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더 재밌어지지 않을까요?
적 기지가 어떤 용병을 소환하면 우린 얘가 필요하니까 가서 설득해서 소환하려 할것이고 적들은 그걸 못하게 또 막으려 들거고 말이죠. 이러면 전투가 이미 자주 일어나는듯 싶지만 더 자주 일어나게 하고 어쩌면 역전가능하게 하는 오브젝트가 하나 증가할 수도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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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래 긔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