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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6-08 01:32:45 KST | 조회 | 3,262 |
제목 |
악마 사냥꾼, 복수의 화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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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거리에서 적을 공격해 증오를 얻어 이동 속도와 기본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적이 너무 가까이에 있다면 멀리 도주할 수 있습니다.악마 사냥꾼은 악마들이 그녀의 마을을 파괴하고 그녀를 죽게 내버리는 것으로 지옥의 종자들의 잔혹함을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이제, 그녀의 삶의 목적은 오직 성역에서 악마의 더러운 타락을 씻어버리는 것입니다.
생명력 | 에너지 | 이동 속도 | 사정거리 | 원거리 피해 증가량 |
700(+110) | 500(+10) | 4.3984 | 5.5 | 8 |
생명력 회 | 에너지 회복 | 공격 속도 | 공격력 | 방사피해 증가량 |
1.461(+0.2265) | 3(+0.0976) | 0.6 | 28(+9) | 8 |
대사
- 구입시
- 함께하면, 우릴 막을 건 없습니다.
증오 (Hatred)
[전투 속성, 지속효과]
기본 공격이 악마 사냥꾼의 기본 공격 피해를 2% 증가시키며 이동 속도를 1% 올려줍니다. 최대 10중첩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3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악마 사냥꾼은 1초 마다 1중첩을 잃습니다.
Q 굶주린 화살(Hungering Arrow)
6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맨 처음 접촉한 첫 대상에게 66(+15)의 피해를 입히고, 2명의 추가 대상을 찾아 33(+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여러번 때릴 수 있습니다.
W 다발 사격(Multishot)
60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원뿔 범위]
대상 지점의 적들에게 75(+15)의 피해를 입힙니다.




![]() | 원한 (전투 속성) 매 증오 중첩마다 공격 속도가 2%씩 증가합니다. |
![]() | 처벌 (전투 속성) 능력을 시전하면 증오 2중첩을 얻습니다. |
![]() | 흡수하는 화살 (Q) 준 피해의 50%가 악마 사냥꾼의 생명력으로 전환됩니다. |
![]() | 효율적인 화살 (Q) 굶주린 화살의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 | 합성 화살 (W) 다발 사격의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
![]() | 흡혈의 공격 기본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의 15%를 회복합니다. |
![]() | 만티코어 동일한 대상에게 입히는 3번째 기본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 관통 화살 (Q) 튕기는 횟수가 3회로 증가하고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 | 무기고 (W) 다발 사격을 사용하면 35(+7)의 피해를 입히는 3개의 수류탄을 발사합니다. |
![]() | 전투 탄력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 | 쇠못 덫 (E) 도약하는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20% 느리게 하고 25(+2)의 피해를 입히는 쇠못 덫 3개를 설치합니다. |
![]() | 불타는 공격 사용하면 기본 공격력이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공격당 15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
반복되는 화살 (E) 도약을 시전하면 굶주린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거인 학살자 적 영웅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대상의 최대 체력의 0.5%의 추가 피해를 더 입힙니다. |
![]() | 기술 보호막 기술 피해를 받으면, 2초 동안 모든 기술 피해를 50% 감소시키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서리 사격 (W) 다중 사격이 2초 동안 40% 느려지게 만듭니다. |
![]() | 긴급 추적권 (전투 속성) 증오가 10중첩일 때 추가 이동 속도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 | 훈육에 의한 조절 (전투 속성) 최대 증오 중첩이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증오 중첩이 10보다 크다면, 기본 공격으로 입힌 피해의 5%를 치유합니다. 증오 중첩이 10보다 크다면 더 이상 추가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얻지는 않지만 원한에 의한 추가 공격 속도는 얻을 수 있습니다. |
![]() | 집행자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인 대상에게 자동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 | 이중 도약(W) 도약이 추가 충전을 얻어 빠르게 연속으로 2번 시전할 수 있습니다. |
![]() | 피에는 피 활성화되면 대상 적의 최대 체력의 15%를 빼앗고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
암석 피부(E)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활성화되면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5초 동안 생성합니다. |
폭풍의 분노 기본 공격이 주위의 적에게 2번 튕기며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
![]() | 폭풍의 화살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활성화하면 근처 지역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복수심 (R) 난사로 관통 화살을 추가로 발사해 직선상에 10(+4.5)의 피해를 입힙니다. |
복수의 폭풍 (R) 복수의 비가 이제 4번 공격합니다. |
- 난사
- 피해량이 10 (레벨당 +10)에서 10 (레벨당 +9)로 감소되었습니다.
- 이제 검색 반경 내의 대상들에게 골고루 피해를 입힙니다.
- 복수심(특성)이 변경되었습니다.
- 난사가 이제 관통 화살을 추가적으로 발사해 직선상에 10 피해(레벨당 +4.5)를 매 0.25초마다 입힙니다.
- 난사 (R)
- 행복의 방아쇠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레벨 20): 복수
- 난사로 직선을 관통하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 증오 (전투 특성)
- 원한 (특성)이 재설계 되었습니다.
- 10% 추가 공격력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제 매 증오 중첩마다 공격 속도가 2% 증가합니다.
- 처벌 (특성)
- 기술 시전으로 인해 증가하는 증오 중첩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레벨 13): 긴급 추적권
- 증오 10중첩일 때의 추가 이동 속도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레벨 13): 훈육에 의한 조절
- 최대 증오 중첩이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증오가 10중첩 이상일 때, 기본 공격으로 가한 피해의 5%를 회복합니다.
- 증오 중첩이 10 이상일 때 더 이상 추가 이동 속도나 추가 공격력을 얻지 않습니다.
- 증오 중첩이 10 이상일 때 원한에 의한 추가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굶주린 화살
- 탐색 범위가 4에서 3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흡수하는 화살 (특성)
- 레벨 4에서 레벨 1로 이동합니다.
- 새로운 특성 (레벨 1): 비용 효율적 재료
- 굶주린 화살의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다발 사격
- 무기고 (특성)
- 레벨 7에서 레벨 4로 이동하였습니다.
- 새로운 특성 (레벨 1): 합성 화살
- 다발 사격의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 도약
- 반복되는 화살 (특성)
- 레벨 13에서 레벨 7로 이동하였습니다.
- 이제 일반 공격 속도가 0.6이며 더 이상 레벨이 오름에 따라 공격 속도를 얻지 않습니다.
- 소롭고 빨라진 공격 속도에 맞추기 위해 기본 공격 피해량이 64에서 28로 감소하였으며, 레벨 당 공격력 상승량이 +9로 상승하였습니다.
- 증오 (전투 속성)
- 이제 매 중첩당 공격 속도 대신 2%의 추가 공격력을 가집니다.
- 난사
- 활성화되었을 때 증오 10중첩을 적용합니다.
2014. 04. 16.
- 증오(Hatred)
- 일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 증가 효과로 대체되었습니다.
- 증오가 최대 10회 중첩되고 이제 공격을 하지 않으면 한 번에 모두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일정 시간 후에 초당 1씩 감소합니다.
- 원한 특성이 이제 최대 중첩 시 자동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천사 악마 사냥꾼
- 뱀파이어 사냥꾼

- MFPallytime의 악마 사냥꾼 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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