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3-10 19:23:29 KST 조회 1,154
제목
스카이디지탈, 알루미늄 기계식키보드 ‘NKEY-R5 RGB ’ 출시


 

국내 유일의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digital.co.kr)이 알루미늄 고유의 감성을 살린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NKEY-R5 RGB’을 발표하고 출시기념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NKEY-R3 RGB 모델로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에서 키보드 상판 전체를 알루미늄으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메탈의 차가운 감성을 살렸으며 테두리에는 엣지 컷팅을 더해서 한껏 멋을 냈다. 색상은 올블랙과 화이트실버 두가지.

 

신제품 NKEY-R5 RGB는 기존 NKEY-R 시리즈 고유의 기능을 그대로 갖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리얼0.001초의 입력속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환경이 모두 동일하다면 게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주변 소리에 반응하는 이퀄라이저 이펙트를 포함한 화려한 RGB 이펙트를 지원하며 더 밝게 만들기 위해 DIP 타입 LED를 사용했다.

 

최근 게이머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매크로 기능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키보드에서 바로 지정하는 초간편 방식을 사용한다. 매크로 실행 속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고, 매크로 종류도 오토, 루프, 타이밍 매크로 가운데 하나를 임의로 지정할 수 있다.

스위치는 고품질 Kailh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선호도에 따라 청축, 갈축, 적축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34%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 : 132,000 (행사가격 84,000)

문의 : ()스카이디지탈대표전화 02-712-7070, 홈페이지 www.skydigital.co.kr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