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Ryong
작성일 2017-02-02 11:43:56 KST 조회 434
제목
조텍코리아, GTX 1070/1080 대상 포아너 혹은 고스트리콘 증정 프로모션 실시


 

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GTX 1070 시리즈 및 GTX 1080 시리즈와 미니 PC ZBOX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Ubisoft)사의 최신 게임 2종 중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Prepare for Battle’ 엔비디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엔비디아와 조텍이 함께 진행하는 ‘PREPARE FOR BATTLE’ 프로모션은 1월 31일 이후 조텍의 지포스 GTX 1070 시리즈 및 GTX 1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와 조텍의 게이밍 미니 PC ‘ZBOX MAGNUS EN1070’ 구매자를 대상으로 3월 28일 혹은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코드 교환을 통해 ‘포 아너(For Honor)’ 혹은 ‘고스트리콘 :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 Wildlands)’ 중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 코드를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조텍 프로모션 페이지(http://zotacpromotion.nflint.com/coupon/main.html)에서 1월 31일 이후 제품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이미지 및 정보를 입력 한 후, 코드 발급을 받는다. 발급 받은 코드는 GeForce Experience 내의 Redeem 메뉴에서 교환이 가능하며, NVIDIA 어카운트상 18세 미만 및 해당 제품 라인업 미구매자는 교환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원활한 교환을 위해 GeForce Experience 및 GeForce Driver의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유비소프트의 신규 게임인 ‘포 아너(For Honor)’는 이미 지난 26일 국내 베타테스트를 통해 이미 큰 이목을 받은 대작 게임이다. 중세시대의 세 진영을 배경으로 3가지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전 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MOBA형식의 3인칭 게임이다. 묵직한 무기와 현실감을 살린 액션이 특징이며, 한글화된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다른 유비소프트의 신규게임인 ‘톰 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 Wildlands)’는 특수부대 고스트리콘의 일원이 되어 볼리비아의 마약 카르텔을 저지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는 오픈월드 형식의 게임이다. 잠입과 전면 전투 등의 높은 자유도, 지정 총격 등 세세한 명령 등을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70 시리즈’ 및 ‘조텍 지포스 GTX 108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최신 파스칼 아키텍쳐가 적용되어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을 갖춘 최신 하이엔드급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특히 조텍에서는 심미성을 갖춘 백플레이트와 SPECTRA LED 라이트닝 기능을 추가하여 성능뿐 만 아니라 외관 부분에서도 큰 만족을 선사하여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조텍 ZBOX MAGNUS EN1070’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i5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70이 탑재되어 작은 크기로 최신 게임뿐 만 아니라, VR까지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PlayXP. All Rights Reserved. Some icons by iconka, icons8
사이트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