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2-24 17:57:15 KST 조회 2,428
제목
스카이디지탈, ‘요즘 대세’ LED 게이밍 키보드 특가 이벤트!

 

국내 유일의 키보드 전문 개발사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에서 2세대 체리스위치를 탑재한 ‘NKEY-C1 LED’와 레인보우 LED가 돋보이는 ‘NKEY-D2 LED’를 11번가 쇼킹딜에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2016년 2월 24일부터 3월 4일까지 10일간 11번가 쇼킹딜에서 진행된며, ‘NKEY-C1 LED’를 구매시 ‘9키 PBT 더블샷 컬러키캡’을 증정한다.

또한, 11번가에서 ‘NKEY-C1 LED’를 구매 후 포토리뷰 등록 시 ‘Bloody TL7A’, ‘NKEYBOARD BA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그 외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KEY-C1 LED’는 2세대 체리 스위치를 적용하여 보다 부드러워진 키감과 스카이디지탈에서 자체 개발한 ‘3S엔진’을 탑재해 슈퍼스캔, 울트라폴링 모두 1000Hz를 지원함으로써 다른 기계식 키보드보다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하며, 키캡마다 하나씩 백라이트 LED를 탑재해 화려한 이팩트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는 하드웨어 매크로와, 원하는 키만 사용하는 키 마스크 기능, 키위치를 서로 바꿀 수 있는 엔키 포메션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NKEY-D2 LED’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더블샷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 했으며, 7가지 레인보우 컬러의 LED 백라이트로 다양한 이펙트를 지원한다.
또한, 편안한 손목받침대 디자인과 최대 24키 조합의 동시입력을 지원하며, 생활방수 배수구로 임료나 물을 쏟았을 때 빠르게 물이 빠져나가 키보드를 보호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요즘 대세 LED 게이밍 키보드를 11번가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밝혔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RazerZzaNgGu (2016-03-09 08:07: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레이저 레오폴드 커세어 미만잡.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