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홀카 쫭임'ㅅ'
직선으로 닥 헤샷날리는 레인저나 류탄(단,빙결걸리면 쫌 난감)던지는 스핏,충레고 화강이건 직선공격 많은 런처나 홀카에 잘 걸려 주시네요. 수라도 은근히 잘낚이는 것 같은 기분도 들고요..
특히 어디선가 본 런처가 결장 약캐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더군요. 주력 스킬들은 몽땅 홀카로 봉쇄하는것도 가능하고, 그게 아니라도 더킹이나 스웨이로 Y축으로 어느정도 회피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무서운 양자가 한방스킬이다 보니 퀵패리로 피하기 엄청 쉽습니당. 또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슈타 1타는 맞아도 2타 폭발을 회피하는것도 가능하더군요-_-;
버섯. 붕산격 짱 싫어요'ㅅ' 처음에 부웅 날아와서 찍을때 홀카로 반격할래도 잠시 무적탐이 있는거 같고..한번 떴다 하면 고어+피폭. 해법을 모르겠네여..
웨펀/스파..이뭐병..웨펀전에서 제가 거의 승기를 잡았는데 맹룡+발도 한방에 바로 져버렸어요. 맹룡 한번 맞으니 피가 주주주주죽 닳더니 발도피하려고 했는데 맞았더니 크리 12000. 처음에 윌드라이버 꽂자마자 질풍각 뽀롱뽀롱 날아오더니 마운트(재수없으면 크발)..
아쉬운건 연휴라 그런지 저같은 처지의-자세히 말하면 고향내려왔다가 부모님 모임이 있어서 피방에서 시간때우는-짱초딩들이 많은거같더라구요.. 뭐 보니까 연휴라 그런가 10시넘어도 미성년자 통제 안하고.
결장하다 들은 몇마디 해보면
"아 님 왜 핵씀?" (쉐도우복서에 실신. 데미지 두번씩들어온다고 그러는듯)
"아 랙빨이네" (더킹/스웨이쓰는거보고 그럽디다'ㅅ')
"핵쓰냐 스턱 **많이떠" (양자날릴때마다 스턱나니 짜증나기도 하겠지..그래도 좀 이해되는케이스)
"아 회오리 매너좀" (폭주/레이브/레이징/프렌지/아웃백을 난사하시던 한 짱초딩)
뭐..하면서 점점 특별수련을 해야할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하다보면 나도모르게 패턴이 정해져 버리고 어퍼같은건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쿨타임계산도 잘 못하겠고. ㅂㅅ같이 바디블로로 스턴걸어놓고 딴짓한다거나-_-;
그러므로 훈련예정은
1.더킹/스웨이만으로 공격안하고 3분 버티기(드로우가 목표)
2.붕산격 더킹/스웨이로 완벽 회피하기
3.로리엔보스 투척고블린과 즐거운 퀵패리 수련
4.맹룡단공참 피하기
5.루이즈 파이어볼 피하기
6.공중에 떴을때 광검리귀 피하기
7.천라걸렸을때 블록+크발콤보 피하기
뭐 더 피해야할지 조언좀 해주세요..여러분도 인파 신만들기 프로젝트에 동참하세여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