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5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11-08 05:14:59 KST 조회 5,204
제목
[블리즈컨 2014]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공식 발표

파일포켓 이미지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즈컨이 열리는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시리즈의 화려한 대단원 공개

- 스타크래프트 II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작품은 자유의 날개 ® 혹은 군단의 심장 ®이 필요 없는 독립적인 제품이 될 것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II 삼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며 독립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기대작,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을 오늘 선보였다.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 참가자들은 전 세계 최초로 공허의 유산을 플레이하며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임무, 새로운 협동 게임플레이 모드인 집정관 모드, 그리고 새로운 유닛이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경험했다. 또 다른 게임플레이 모드인 동맹 사령관 모드 역시 오늘 발표됐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블리자드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와 첫 번째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 ®에서 펼쳐진 이야기가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화려한 결말을 맺는다. 프로토스의 전설적인 영웅인 아르타니스와 제라툴은 프로토스 종족을 하나로 규합해, 우주를 위협하는 고대의 악에 맞서 생존을 위한 전투를 벌여야 한다. 테란 영웅인 짐 레이너와 칼날 여왕 케리건의 운명도 위험에 처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공허의 유산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의 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지금껏 펼쳐진 웅장한 이야기가 새로운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에서 매듭지어지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하는 게임 모드들이 추가되고, 스타크래프트 II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전략적 깊이를 한층 더 강화할 새로운 유닛들이 등장한다"고 전했다.

 

블리즈컨에서 베일을 벗은 집정관 모드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대전 모드로서, 친구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II를 즐기는 색다른 방식을 제시한다. 집정관 모드에서는 두 플레이어가 하나의 기지와 유닛을 함께 제어하며 팀으로서 적을 제압한다. 군대를 움직이고 자원을 관리하는 책임을 나눔으로써, 플레이어는 전쟁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집중하며 더 복잡한 전략을 수행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에 새로 등장하는 또 다른 게임플레이 모드인 동맹 사령관은 협동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독특한 경험이다. 플레이어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강력한 사령관이 되어 팀을 이룬다. 각 사령관은 고유한 능력과 업그레이드를 지니고 있으며 자신의 군대에 특별한 효과를 준다. 플레이어는 힘을 합쳐 일련의 시나리오를 공략하며 사령관의 레벨을 올리고, 그에 따라 사령관의 역량도 커진다. 

 

공허의 유산에서 펼쳐질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는 새로운 유닛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기존 유닛들의 새로운 능력도 사용될 예정이다. 저그 군단에는 반가운 신유닛이 추가된다.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 때 땅속에서 솟아 나오는 가시로 보병들에게 악몽을 선사했던 가시지옥(Lurker)이 그 주인공이다. 한편 프로토스에는 분열기(Disruptor, 가칭)라는 새 무기가 생긴다. 폭발적인 피해로 지상 유닛을 대규모로 쓸어 버릴 수 있는 유닛이다. 테란은 새로운 기술을 여러 개 개발했다. 예를 들어 전투순양함은 차원 도약(Tactical Jump, 가칭)이라는 능력으로 전장 어디로든 순간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허의 유산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전략의 소재가 될 새 유닛과 능력들이 블리즈컨에서 소개되었다.

 

또한 공허의 유산에서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를 강화하는 새로운 기능인 자동 토너먼트가 등장하는데, 이는 스타크래프트 II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열릴 이벤트이다. 블리자드는 또한 군단의 심장은 독립적인 확장팩으로서, 모태가 되는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나 첫 번째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 라이선스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이나 출시일 등, 공허의 유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훗날 발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윈도우즈® 버전과 매킨토시® 버전을 동시에 출시할 수 있도록 함께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인 www.starcraft2.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www.starcraft.com에서 처음 사용자용 버전을 다운로드받으면 스타크래프트 II 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다수의 게임을 동시에 개발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현재 다양한 직급의 인재를 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지원 방법은 jobs.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달팽이vv (2014-11-08 13:52: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집정관 모드는 스1 생산과컨트롤 유즈맵 같은건가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