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3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4-23 16:20:17 KST 조회 2,064
제목
블리즈컨 -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의 귀환

파일포켓 이미지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WCS)의 최종 무대인 글로벌 파이널이 블리즈컨 2014 현장에서 펼쳐집니다. 그리고 전 세계 팬 여러분과 함께 세계 최고의 e스포츠 대회의 열정과 영예를 함께 나누게 됩니다. 지난 글로벌 파이널에서는 sOs 김유진 선수가 수백만의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우승의 영광을 차지하였는데요. 올해의 챔피언이 누가될지 예상하기에는 너무 이를지도 모릅니다. 블리즈컨 2014로 향하는 여정이 이제 막 시작되었기 때문이죠!

 

블리즈컨 대회 구조

WCS의 세 차례 시즌이 모두 종료되면 WCS 포인트 순위가 확정됩니다. 상위 16명의 선수들은 11월 7일 – 8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 양일간 캘리포이나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에 초대됩니다. 글로벌 파이널 진출이 확정된 선수들은 10월 한 달 동안 충분한 시간을 갖고 최고의 무대에 나서기 위한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또 독창적인 전략을 개발해 나갈 수 있습니다.

 

16명의 도전자들은 다소 냉혹할 수도 있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토너먼트에 뛰어듭니다. 16강 대진은 WCS 순위에 따라 결정되며 7판 4선승제의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 최종 우승자는 WCS 글로벌 챔피언이라는 명예와 미화 100,000 달러의 상금 그리고 모든 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의 축하를 한 몸에 받게 됩니다.

 

WCS를 포함 블리즈컨에서 열리는 모든 e스포츠 경기는 Blizzcon.com 과 트위치TV를 통해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블리즈컨으로 가는 길

11월 글로벌 파이널을 목표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의 스릴 넘치는 경기들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유럽 그리고 한국 등 각 지역을 기반으로 연일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지고 있으며 선수들은 WCS 순위표의 높은 자리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WCS 글로벌 이벤트 역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들입니다.

  

블리즈컨으로 향하는 여정은 1년이라는 긴 호흡으로 진행되며 선수들은 2백만 달러의 대회 총상금을 놓고 경쟁합니다. WCS 전체 경기들 그리고 여러분이 응원하는 선수의 현재 순위 등 다양한 정보를 StarCraft2.com/WCS에서 확인해 보세요!

 

생중계StarCraft2.com/WCS에서는 항상 최신 WCS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 어떤 멋진 경기들이 예정되어 있는지 일정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순위 – 최상위 16명만이 블리즈컨으로 가는 티켓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WCS 순위 페이지에서는 각 선수들이 획득한 포인트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현재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 동영상 페이지에서는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영상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리그별, 선수별, 종족별 등등 다양한 검색 옵션으로 원하는 경기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출처: 배틀넷 공식 홈페이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