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3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4-23 16:10:39 KST 조회 2,193
제목
BATTLE.NET SMS 알림이를 이용해 보세요!

파일포켓 이미지

  

Battle.net SMS 알림이는 휴대 전화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여러분의 Battle.net 계정을 관리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Battle.net 계정 정보가 변경되었을 때 알림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으며 또한 인증기를 분실하여 해지가 필요한 경우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초기화를 해야 하는 경우에 SMS로 발송되는 인증코드를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14년 4월 16일 업데이트:

계정에 의심스런 로그인 시도가 감지*되어 Battle.net 앱에서 계정 잠금 상태를 해제할 때, Battle.net SMS 알림이 서비스로 간단히 인증하여 잠금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부연 설명: Battle.net 시스템은 각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로그인 과정에서 일반적인 접속 형태와 다른 접속 시도를 감지하는 경우 (예를 들어 기존에 접속하던 위치와 전혀 다른 지역에서 접속을 시도하는 등) 이를 의심스러운 로그인 시도로 간주하고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계정을 잠금 상태로 전환합니다. 이 경우 기존에는 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고 비밀 번호를 변경한 후 잠금을 해제할 수 있었던 반면, Battle.net SMS 알림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Battle.net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 SMS 알림이 서비스를 통해 문자 메시지로 오는 인증 코드만 입력하면 계정의 잠금 상태를 손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Battle.net 계정 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페이지 좌측의 [Battle.net SMS 알림이 등록]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등록하신 후 꼭 다시 계정 관리 페이지로 돌아와 SMS 알림 서비스 사용 설정을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BATTLE.NET SMS 알림이 등록 바로 가기

  

 

 

그럼 Battle.net SMS 알림이의 기능들을 보다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관련 정보 변경시 인증 번호 전송

 

Battle.net SMS 알림이를 등록하시면 계정 보안과 연결되는 정보를 변경하려 할 때 고유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이 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실제 변경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가 요구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증기 해제: 인증기 해제 페이지로 이동하여 기본 정보를 입력하신 후 SMS 인증을 받으신 다음 인증기를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기 사용은 계정 보안을 위한 중요한 요소이므로 불가피하게 해지하셨더라도 꼭 다시 등록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비밀번호 초기화: Battle.net 계정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거나 다른 비밀번호로 변경하고 싶으실 때 역시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기본 정보를 입력하신 후 SMS 인증을 받으신 다음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계정 정보 변경시 알림 서비스


아래 나열된 계정 정보의 변경이 있는 경우 등록한 전화 번호로 안내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비밀번호 변경
  • 인증기 추가 및 해제

* SMS 알림 메시지는 문자 메시지로 (즉 iMessage나 모바일 메신저 지원 불가)만 전송되며 모든 서비스는 블리자드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Battle.net SMS 알림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등록 방법은 아래 영상 그리고 Battle.net SMS 알림이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배틀넷 공식 홈페이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