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8-11 12:01:33 KST 조회 102,121
제목
재밌는 IT 컨텐츠 크리에이터,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6기’ 모집


 

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과 함께 다양한 IT 컨텐츠를 만드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8월 11일 밝혔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는 8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조텍코리아의 다양한 IT 기기 체험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및 비주얼 컨텐츠 제작, 실무 마케팅 경험, 사회환원활동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활동이다.

 

올해 6번째로 진행되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는 8월 11일부터 8월 24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한다. 지원 방법은 1분 자기 소개 영상 및 간단 신청서를 eventkor@zotac.com으로 보내면 된다. 간단 신청서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8월 28일에 조텍코리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조텍 매니아포럼을 통해 발표된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가 되면 조텍의 다양한 제품 체험 및 실무 경험 외에도 매 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서포터즈 활동 인증서 뿐 만 아니라, 최종 최우수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증정되며, 개인 최우수에게는 장학금 50만원이 증정된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6기 모집에 앞서, 조텍코리아 마케팅팀의 신영미 담당자는 “6기부터는 이전기수와는 다르게 소수 정원으로 운영하여 양질의 경험과 추억을 동시에 선사하려 합니다.” 며 “서포터즈를 단순 스펙으로 쌓으려는 분들보다는 대학생 때 밖에 하지 못하는 특별한 경험과 추억, 그리고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들을 만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화려한 서포터즈 경력이 없어도 재밌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가득한 분들도 환영합니다.” 고 전했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활동 내역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커뮤니티인 <조텍 매니아 포럼> 혹은 조텍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