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언데드 야언좆이네요 사나난 죽어너 하다가 지성질 못 이겨서 리셋 해버린 놈입나다만, 왠지 리셋을 하니까 모든게 그저 바람 안의 먼지로 보이는군요 -┌... (그래도 마음은 아직도 열렬히 언데드 유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뇨스님께도 쪽지로 요청한 것이지만, 원래 공지란에 위치하는 [밸런스 패치] 2007/10/07 14:15 업데이트 같은 글은 뇨스님게서 4그렁 4헌 소리가 나오자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유져분들의 의견을 묻고자 올리신 겁니다만, 점점 리플도 많아지고 확인도 어려우시니 그냥 "패치 했습니다" 라는 쯤의 글로 변경하실 걸로 알고 있습니다. (틀리면...웁스.)
그런데 뇨스님께서 패치가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언데드 분들 지못미.) 밑 글에 사휴난이니 어쩌니 소리가 나와서입니다만,
파쇼 행위가 아니고 밸런스 조절을 야바위식으로 아웅 할게 아니라, 제가 밸런스 평가위원 여러분들 중 하나(라고 써놓고 사실은 이름뿐인 직책이라고 마음의 소리로 말한다)가 되어서 확실히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올리는 겁니다.
이런, 서두가 너무 길군요.
하여간 이 글의 목적은 '제목 그대로' 입니다. 패치의 맘에 들고 안 들고, 전투의 밸런스의 실태를 리플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금 언데드를 리셋 시켜버려서 어째 전투에 참가도 못하고 답답합니다... 아니, 패배하나 보내도?
자, 여러분의 의견을 리플로 남겨주세요.
뇨스님이 이 프로젝트도 아닌 뻘글 올리지 마라 하면 그 즉시 뻥 하고 폭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