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Terry
작성일 2007-09-30 00:53:22 KST 조회 7,104
제목
2007년 10월 가을 축제 (10월 4일 ~ 16일)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world/article/brewfest.html

World of Warcraft - 가.을.축.제

호드와 얼라이언스 모두의 축제인 가을 축제는 농익은 수확의 열매를 즐기는 시간입니다. 프렛첼, 치즈, 그리고 마실 것! 서로 경쟁하는 썬더브루, 발리브루, 오우거 양조장이 모두 대도시 바깥에 모여 다양한 특제 음료를 소리 높여 광고하며 경합을 벌입니다. 용감한 모험가 여러분, 편안히 앉아 잔을 채우고 양조장이들이 제공하는 최상급의 상품을 맛보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세요!


● 기간: 10월 4일~16일

● 장소: 주행사장은 오그리마와 아이언포지입니다. 하지만 가을 축제 광장은 실버문, 다르나서스, 언더시티, 스톰윈드, 썬더 블러프, 그리고 엑소다르 바깥에도 차려집니다.

● 즐길거리

하나) 산양 경주
닐 람스타인이나 산양 조련사 레이에게 말을 걸어 산양을 다루는 솜씨를 뽐내세요. 하지만 귀중한 산양을 여러분에게 맡기기 전에, 산양 경주 감독들은 먼저 여러분이 산양을 탈 실력이 되는지 시험하려고 할 겁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증명해 보이면 카라노스나 칼바위 언덕에서 가을 축제 광장으로 맥주통을 배달해 가을 축제 상품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두울) 광고대행업자 모집!
각 거대 양조장의 대표자들이 오그리마나 아이언포지에서 양조장을 광고해 줄 이를 찾습니다. 양조장이 중 하나에게 말을 걸어 임무를 시작하세요! 누가 최고의 맥주를 만드는지 오그리마와 아이언포지에 빠르게 소문을 퍼뜨릴 수 있도록 산양을 빌려 줄 겁니다!


세엣) 신비한 동물 사냥
신비로운 이야기를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해, 골다크 스나이프헌터와 글로드락 헌트스나이퍼가 노루토끼와 분홍색 엘레크를 둘러싼 특별한 임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귀띔 하나 해 드리지요. 다음날 아침 속풀이를 위해 해장국을 미리 준비해 두세요!


네엣)축제를 수호하라!
때때로 질투에 가득 찬 검은무쇠단 드워프들이 축제 광장에 쳐들어옵니다! 결연한 자세로 맥주를 수호하세요! 검은무쇠단이 맥주를 동내고 달아나기 전에 무찌르세요!



마지막으로, 벨비 퀵스위치이나 블릭스 픽스위젯에게 들러 상품권을 멋진 상품으로 교환하는 걸 잊지 마세요!


● 보상 목록
- 시력 향상 연애 고글
- "명예 양조장이" 손도장
- 가을 축제 소형 맥주통
- 황금색 토막 소시지
- 가을 축제 전통 프렛첼
- 양념한 양파 치즈
- 발리브루 흑맥주
- 썬더브루 스타우트
- 무더 우유
- 가을 축제 의복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유령의땅   |   아이콘 CHAOSPHOENIX   |   아이콘 LostDay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