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XP_Terry
작성일 2004-11-19 09:17:19 KST 조회 2,407
제목
현금거래 사용자에 대한 계정 불이익 조치 시행
안녕하세요.

먼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해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표현해 주신 와우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저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게임 내에서의 현금거래에 대한 반대 입장을 이미 여러번 표명해 왔습니다. 이러한 입장 표명만이 아니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아이템의 현금 거래 없이도 조금의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한국에서는 아이템 현금거래를 조장하는 요소가 없이는 온라인 게임이 성공할 수 없다"는 일부 시각에 조금도 동의하지 않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성공을 통해 그 사실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픈베타의 시작과 더불어 일부 현금거래 사이트가 게임내에서 자사 사이트의 광고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등, 저희가 바라지 않았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이러한 풍토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자리잡을 수 없도록 강력한 조치로 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공지 사항 이후로 게임내에서 현금거래를 부추기는 행위와 현금거래 사이트의 광고를 하는 사용자에 대해서는 계정상의 불이익을 입게 될 것입니다. 이는 일정기간의 계정 사용 정지와 영구계정블록 조치를 포함합니다. 한편, 와우저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현금거래 현장이나 상업적인 광고를 발견할 시 웹사이트 내의 신고센터나 GM 요청을 통하여 신고해주시면 저희의 이러한 노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와 와우저 여러분의 힘을 합하여 온라인 게임이 "직업"이 아닌 "즐거운 놀이 문화"로서의 본 모습을 찾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