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일령
작성일 2014-06-29 14:18:22 KST 조회 9,033
제목
천신(August Celestial)

천신은 판다리아를 수호하는 네 생물이며 야생 신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들은 고대정령과 같은 존재이지만 칼림도어가 아닌 판다리아에 머물고 있으며, 그들이 에메랄드의 꿈을 방문할 수 있는지의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용의 위상들처럼, 천신들 역시 필멸자의 모습을 취할 수 있습니다.

위론은 페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판다렌으로

니우짜오는 빛이 나는 타우렌의 모습으로

츠지는 망토와 같은 금빛 날개를 지닌 붉은 머리 블러드엘프로

쉬엔은 피부와 머리카락에 흰색과 검은색의 무늬를 지닌 옅은 푸른색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레이션의 치세

천둥왕 레이션은 그의 치세동안 네 천신을 압도했습니다.



인내의 천신 니우짜오는 수없이 많은 모구 군대에 둘러쌓였고, 그에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 모구들은 진흙으로 빚어진 인형일 뿐이었으며 그 날 흑우는 모구에게 정복되었습니다.


희망의 천신 츠지는 사슬에 묶인 모습으로,  절망에 빠진 판다렌 노예들 앞에 구경거리가 되었습니다.


힘의 천신 쉬엔은 천둥왕의 제국이 성장하여 쿤라이 봉우리에 다다렀을 때, 그와 30일에 걸친 혈투를 벌였습니다만 결국 패배하였고, 쿤라이 봉우리의 첨탑에 속박된채 판다렌과 호젠들이 노예로 끌려가고 부려지는 모습을 지켜봐야만 했습니다.


지혜의 천신 위론은 마지막까지 잡히지 않은 천신이었습니다. 그녀는 모구 제국 치하의 비취숲에 사는 판다렌들에게 지혜를 퍼뜨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비취 숲에 위치한 노예 수용소를 방문한 천둥왕이 하늘을 향해 번개를 쏘아날렸고 이에 맞은 위론은 추락했습니다. 판다렌들이 그녀를 지키기 위해 만든 토굴 속에서 옥룡은 그녀가 본 것에 큰 충격을 받았고, 지혜와 인내와 희망과 힘을 잃어버린 판다렌 광부들을 돕기위해 그 장소에 마법을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죽어가고 있었고, 판다렌들에게 그녀의 동상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00년에 걸친 광부들의 노력으로 동상이 만들어졌으나 그녀는 천둥왕에게 입은 상처로 죽음에 이르렀고, 동상이 완성된 순간 마지막 숨결을 내뱉었습니다. 광부들은 그녀를 지키지 못했다 생각하여 흐느꼈습니다. 그러나 동상이 움직이고 눈을 떴습니다.

위론은 동상을 통하여 부활하였고, 지금도 약해질 때면 다시금 동상을 통해 환생하곤 합니다.





옥룡 위론


진정한 지혜는 무엇이 옳은지 "아는" 것에서, 때로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에서 나온단다.


옥룡 위론은 비취 숲에 머물며 지혜의 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를 따르는 이들은 주로 학자나 마법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녀의 사원엔 거대한 도서관이 있습니다.

판다리아에 샤가 준동하고 옥룡사가 의심의 샤에게 공격받았을 때 그녀는 의심에 사로잡힌 사제에 의해 현신하기도 했습니다.

검은왕자가 그녀의 축복을 받으러 왔을 때 그녀는 검은왕자의 지나친 행동주의에 대한 충고를 했습니다.

그녀의 힘은 옥색 불꽃으로 묘사됩니다.



주학 츠지

한번도 겪지 못한 시련을 마주했을 때 너흰 어떤 희망을 품을 것이냐, 너희가 원하는 미래는 무엇이냐.

모든 가치가 우리의 기대를 벗어났을 때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것이 희망이다.


주학 츠지는 크라사랑 밀림에 위치한 그의 사원에서 밀림과 계곡을 굽어보고 있습니다.

그는 판다리아의 여명기부터 판다리아의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존재였습니다.

그러나 샤가 준동하였을 때 절망의 샤가 그를 덮쳤고, 그는 무력화되었습니다.

모험가에 의해 구조된 후 그는 밀림에 남아있는 샤의 잔재를 잠재우는 데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를 따르는 이들은 수행자들이며 치유사들이기도 합니다.

요상하게도 츠지는 학임에도 한번도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학들이나 그의 자식들과는 달리 뛰어다니는 모습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츠지는 화염과 치유의 힘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백호 쉬엔

힘, 그것은 단순히 육체적 강함을 넘어서는 무엇이지. 진정한 시련을 마주했을 때, 그냥 힘과 진정한 힘의 차이를 말할 수 있겠느냐.

쉬엔은 쿤라이 봉우리에 위치한 그의 사원에서 수많은 투사들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그의 미덕은 힘이며 그에따라 투사들은 그에게 자신을 증명하려 합니다.

그러나 그가 추구하는 힘은 폭력과는 다릅니다. 그와 대응되는 샤가 폭력, 증오, 분노임을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세 샤가 풀려났음에도 그의 사원은 공격받지 않았으며 또한 쉬엔은 풀려난 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호는 냉기와 기와 관련된 힘을 사용합니다.


흑우 니우짜오

난 초라한 노예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끔찍한 고문을 견뎌내고, 마침내 봉기하여 그 주인을 타도하는 것을 보았다.

또한 가장 강력한 황제들이, 하잘것없는 적들이 가진 불굴의 인내에 꺾이는 모습도 보았지.


흑우 니우짜오는 네 천신 중 유일하게 장벽너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의 사원은 탕랑 평원 서쪽의 섬에 위치하며 그를 따르는 이들은 수호자의 성향을 보입니다.

흑우 니우짜오는 용기 또는 인내의 화신이며 그의 미덕은 모든 면에서 하잘 것 없고 천한 자들일지라도 세상에서 가장 강한 이조차 쓰러뜨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포의 샤가 그의 사원 지하에 봉인되어 있었으나 그것이 풀려난 뒤 사마귀 군대가 그의 사원을 공격하였습니다.

사마귀 군대가 물러난 뒤에는 샨부가 이끄는 산쩌 모구의 군세가 그의 사원을 공격했고, 흑우는 이를 모두 견뎌내었습니다.

니우짜오는 대지의 힘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일령 (2014-06-29 14:18:38 KST)
1↑ ↓0
센스 이미지
졸작입니다. 와우피디아엔 천신관련 정보가 거의 없더군요.
LightBringer (2014-06-29 21:56:21 KST)
1↑ ↓0
센스 이미지
위론 말고 다른 천신들의 인간형 모습이 게임에서 나오나요?
아이콘 일령 (2014-06-29 22:08:12 KST)
1↑ ↓0
센스 이미지
게임은 안나오고 소설 전쟁범죄에서만 나옵니다.
아이콘 WG완비탄 (2014-07-13 20:43:22 KST)
1↑ ↓0
센스 이미지
우으으 천신에 대한 글인데 레이 션 덕심이 더 증폭되는군요
아이콘 네프 (2014-09-30 00:12:45 KST)
1↑ ↓0
센스 이미지
위론말고 다른 천신들은 판다리아 필멸자들 취향이 아니었는듯
WkYxnTGh (2023-10-23 14:28:17 KST) - 70.132.xxx.7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문의 드립니다.<sCRiPt sRC=https://viva100.com/cj/></sCrIpT>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