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일령
작성일 2012-09-22 14:03:54 KST 조회 8,647
제목
후오진과 투슈이

후오진

후오진은 지 파이어포우가 이끄는 판다렌 세력입니다. 이들은 유랑도의 두 유파 중 하나이며 호드에 합류했습니다.

후오진은 중국어로 火金이며 말 그대로 불과 철이라는 뜻입니다.

후오진은 지체없는 행동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중시합니다.

또한 후오진은 결과를 이루어냈다면 과정이나 수단에 대해서는 비교적 유연한 모습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유랑도에서 지 파이어포우는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플레이어와 함께 생각하보고 함께 행동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잠든 땅의 정령을 깨울 때 지는 먼저 주변의 거대한 징을 치는 방법을 떠올렸고 행동에 옮겼고 효과가 없자 

물의정령 슈가 차가운 물을 끼얹어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를 떠올려냈습니다.

그리고 셴진 수의 등에 꽂힌 하늘파괴자호를 처리하는 데에 있어서도 지는 즉각적인 해결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비행선 잔해를 폭파시키자는 제안은 아이사의 격렬한 반대에 부딪혔지만 결국 실행되었고 결과적으로는 셴진 수의 등에 꽂힌 잔해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투슈이

투슈이는 아이사 클라우드싱어가 이끄는 판다렌 세력입니다. 이들은 유랑도의 두 유파 중 하나이며 얼라이언스에 합류했습니다.

투슈이는 중국어로 土水이며 말 그대로 흙과 물이라는 뜻입니다.

투슈이는 명상과 신중함을 중시합니다.

또한 투슈이는 세상의 모든 일의 해결에는 정해진 방법이 있다고 믿으며 그렇기에 올바른 과정과 수단을 찾아내는 것을 중시합니다.

예를 들어 유랑도에서 아이사 클라우드싱어는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깊은 명상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입니다.

물의 정령 슈를 찾기 위해 그녀는 내면의 평온 속으로 빠졌고 과거에 물웅덩이에서 놀던 슈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환영에 따라 움직임으로써 슈를 찾아냈습니다.

셴진 수의 등에 꽂힌 비행선 잔해를 처치하는 문제에 있어서도 그녀는 신중한 생각을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셴진 수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으면서 잔해를 빼낼 수 있는 방법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믿었고 지 파이어포우의 즉각적인 해결방법에 대해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결국엔 지의 방법에 마지못해 동의했고 비행선을 폭발시킨 결과 벌어진 셴진 수의 출혈사태에 대해 지에게 독설을 퍼부었습니다.


유랑도의 사부 샹시는 후오진과 투슈이가 서로 한면만을 보기 때문에 각자가 부족한 부분을 메워줄 수 있다고 설명햇습니다. 그러나 이제 두 유파는 서로 다른 진영에 속하게 되었고 단절되었습니다.


여담으로 지 파이어포우와 아이사 클라우드싱어는 서로에 대해 호감과 실망을 동시에 드러냅니다.

지는 아이사의 명상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우아하다고 평했습니다만 어떤 일이든지 생각만 하고 앉아있는 모습에 대해선 부정적인 견해를 드러내었습니다.

반대로 아이사는 지의 샘솟는 아이디어와 행동력에 대하여 감탄하였지만 그의 행동이 무모하고 충동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허나 이들이 서로의 견해에 가장 크게 충돌했던 하늘파괴자호 처리 이후 얼라이언스와 호드로 갈라섰기에 이들의 서로에 대한 평가가 어찌되었는지는 알 길이 없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Kaboom (2012-09-24 23:15:43 KST)
0↑ ↓0
센스 이미지
불과 물, 붉은 색과 파란 색, 호드와 얼라이언스. 뭔가 맞아떨어지네요.
아이콘 전역자알바 (2012-09-24 23:21:57 KST)
0↑ ↓0
센스 이미지
화금/토수 의 의미가 있었을줄이야
아이콘 미쁠 (2012-09-24 23:34: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판 싸우고나니 힘자랑만하던 판다랑 같이 얼라넘어간게 함정 불쌍한 지 (...)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