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데스네버민트
작성일 2010-08-26 16:53:37 KST 조회 12,205
제목
아티쉬, 수호자의 지팡이

개요

아티쉬, 수호자의 지팡이는 현재 메디브의 아들인 메단이 사용하는 지팡이 이다.

이것은 증오의 씨앗[Seed of hate]으로부터 생겨났으며, 영원한 힘[Power Unending]을 사용하는 것을

허락 받았다.

이것은 티라스팔 의회의 전승자에게 대대로 전해졌다.

아티쉬는 카라잔으로 향하는 포탈을 열수 있으며, 사용하는 자에게 까마귀가 이끌린다는 사실도 잘 알려져 있다.

 

역사

아티쉬가 만들어 진 날자는 알려져 잇지 않다. 하지만 아티쉬가 증오의 씨앗[Seed of hate]으로 부터 제련되엇으며, 티라스팔 수호자의 직책이 메디브에서 끊길때 까지 그것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아티쉬의 역사는 대략 천년정도 된다는 이야기이다.

 

대부분의 강력한 마법사들이 자신의 지팡이에 마력을 집중하듯이, 메디브 또한 그리했다. 그의 지팡이인 아티쉬는 살게라스의 대리인에 의해 소유되어왔고, 따라서 메디브가 지닌 헤아릴수 없는 마법의 힘은 더욱 증폭되었다.

메디브가 죽고 그 지팡이가 달라란으로 옮겨질때, 그것을 함부로 휘두른자는 아티쉬 안에 있는 영혼[일명 살게라스의 손]에 의해 죽임을 당하였다.

 

 

 

메디브가 카라잔에서 암살당한 후, 키린토의 명성있는 마법사들[모두들 그 마법사들이 곧 죽을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단 한 사람 하이본에 속했던 타르시스 카르모디르[Tarsis Kir-Moldir// 오리지날 낙스라마스 입구에서 쪼그려 있던 나이트 엘프 마법사]만은 살았다]은 아티쉬를 달라란으로 가져오기로 결정했다. 이들이 모두 죽은 후, 아티쉬는 "숨겨진,마법에 의한 불가사의한 장벽"[behind impenetrable barriers of magic]안에 안치되었고, 감시자로는 안젤라 도산토스[희망의 빛 예배당의 앉아있는 여마법사]가 채택되었다. 후에 아키몬드가 달라란을 박살낼때에 마법 장벽도 박살났고, 안전장치에 의해 아티쉬도 산산조각이 나버렷다. 42조각으로 조각나버린 아티쉬는 아제로스 대륙 전역으로 흩어졌다, 브란 브론즈비어드가 가지고 있던 밑동은 어찌된 영문인지 쑨이 가지고 있었다. 스컬지는 41조각을 가지고 잇었는데, 그 중 20개는 처음에 카르'모디르가 가지고 있었던 것을 빼앗은 것이였다. 낙스라마스의 켈투자드는 40개의 조각을 낙스라마스의 보스들에게 맡기고, 자신은 아티쉬의 머리 부분을 소유하고 있었다.

 

낙스라마스가 동부역병지대에 모습을 드러냈을때, 희망의 빛 예배당은 켈투자드가 그처럼 강력한 무기를 복원하려는 것을 저지하기로 결정하였고, 그들은 켈투자드가 아티쉬를 복원하려는 계획을 확실히 막았다.

 

후에 메릴 윈터스톰과 가로나는 쑨이 가지고 있는 나머지 조각을 되찾으려고 햇다. 가로나는 쑨으로부터 조각을 되찾는데 성공했고, 자신의 아들인 메단에게 그 조각을 주엇다. 메단은 새로운 티라스팔 의회로 부터 힘을 채우는 중에 간단하게 전체적인 아티쉬를 완성하였다.

 

와우 내에서...

아티쉬는 낙스라마스에서 40개의 조각을 합쳐 몸통을 만든다. 그다음 퀘스트를 아나크로노스로부터 진행되며

켈투자드에게서 머리부분을, 쑨에게서 밑동 부분을 얻은다음 스트라솔름으로 가서 정화를 하면 완성되는 전설의 무기이다, 사제,흑마법사,드루이드,마법사 전용의 전설의 무기이다.

 

아티쉬를 끼고 카라잔에 가서 '아란의 망령'을 만나면, 아란은 다음과 같은 대사를 한다.

"그건 어디서 났지? 그 아이가 보냇나?"

 

Image of Archmage Tarsis Kir-Moldir  대마법사 타르시스 카르'몰디르

Image of Archmage Angela Dosantos 희망의 및 예배당의 안젤라 도산토스

 

아타쉬 조각 40개를 모아서 위 두분한데 가져가면 두 사람은 목을 그어 자살

 

결국 퀘스트를 완료하는 곳은 시간의 동굴 ,노즈도르무의 혈족인 아나크로노스 입니다.

 

ps. 아티쉬가 메단이 제작되는걸로 설정이 되서

 

안젤라 도산토스 멀쩡히 살아서 대격변에서 퀘주더라구여 흠...

 

 

 

                                                                 -출처 와우위키-

                                                                http://www.wowwiki.com/Atiesh,_Greatstaff_of_the_Guardian

==================================================================================================

그냥 ㅐㅐㅋㄷ 만화보다가 허접하게나마 번역해봣음요

 

아티쉬가 티라스팔 의회 후임자에게 내려오는 지팡이라는건 놀랍네요

 

The Gathering 만화에서 설정을 그렇게 해놨나?

 

잘못된 번역이나 오역 있으면 좀 알려주세여

 

처음 번역이라 좀 많을거 같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일령   |     |   아이콘 Tyrant_773   |   아이콘 UR_Speik
아이콘 Drake (2010-08-27 20:31:23 KST)
1↑ ↓0
센스 이미지
최악의 전설템? 서버당 몇개?
아이콘 CF_Crusader (2010-09-02 19:59:36 KST)
1↑ ↓0
센스 이미지
일단 지금은 제작 불가능템.....
서버당 많으면 3개정도 있을까요? 그정도일듯요
아이콘 숑숑바 (2010-09-20 10:06:40 KST)
1↑ ↓0
센스 이미지
ㄷㄷㄷㄷㄷㄷㄷ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