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법느님이야 내가 프리뷰에서 다양한 유틸기가 특성기로 놔뉘면서 너프된것은 상향의 추진력을 얻기 위함일터이고[사장딸이 법사를 접지 않는한]
수도사는 동영상을 보고 느낀것인데요.. 아마 와우역사상 다시없을 리분초반의 죽기포스에 버금갈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이 직업이 평타가 존재하지 않아서 너프는 커녕 법느님과 함께 양대 느님으로 군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가죽이라는 명목하에생존력을 높여줄 가능성이 다분..
흑마는.. 대격변초반과 현재의 상태를 기초로 확팩에서의 상황을 유추해 보건데 만렙찍어도 도트딜이 지금과 비슷하거나 낮아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신 생존력을 얻었으니 초반에 사기캐소릴 들으며 일주일만에 너프받고 차기확팩내내 밀리클의 찰진 샌드백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너프안받을수가 없는 생존력임..[물론 생존력 너프 후 유틸기를 준다거나 데미지를 올려주진 않을거임..]
냥꾼은 그렇게 약하진않지만 강하지도 못할겁니다.. 그리고 특성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직업들에 비해 블리자드가 냥꾼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있는거 같지 않습니다. 새로운 펫과 와우몬을 즐겨야죠 뭐..
도적은 가죽딜러중 독보적인 위치는 그대로 가져갈거 같은데 유틸이 갈리면서 나와봐야 알겠습니다. 지금은 도적사기란 말에 야드를 방패로 삼지만 확팩에선 수도사라는 방패가 하나 더 늘겠네요.
드루는 차기 확팩에 느님후보의 차세대주자로서 탱특성과 딜특성은 갈렸지만 그게 중요합니까?.. 소멸과 은신도되는 어춤이 생겼는데..
죽기,전사는 다양한 방식의 멧돼지 시즌2가 보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흰거에게 미래는 없습니다.
성기사는 참회가 양변화되면서 신기가 매즈도 좋아질것 같습니다.. 힐러계의 패권주자
뭐 어짜피 조금씩 바뀌겠지만 과연 누가 차기확팩의 패권을 거머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