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다중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확장팩, ‘불타는 성전’(聖戰)의 추가 동영상이 공개됐다.
WoW 확장팩 추가 동영상은 6월 30일 새벽 1시 미디어다음에 한글 대본과 함께 최초로 소개됐다. 미국 블리자드 홈페이지와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에도 추가 동영상은 아직 공개가 안 된 상태며 다음 주초께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되는 동영상에는 WoW 확장팩의 핵심 아이템인 ‘황천의 비룡’ 영상이 담겨 있다. WoW 플레이어들은 아웃랜드 지역에서 이 ‘황천의 비룡’을 타고 위험한 지형을 날아다닐 수 있다. 블리자드는 ‘황천의 비룡’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킬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추가 동영상에서 가상 리포터인 웬디를 통해 ‘황천의 비룡’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자격과 취득 방법 등을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최대 레벨인 70레벨 플레이어가 퀘스트, 평판 작업, 상점 등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동안 WoW 플레이어 사이에는 이 ‘황천의 비룡’이 게임 내에서 어떤 모습으로 구현될 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으나, 이번 동영상 공개로 이런 플레이어들의 궁금증이 상당 부분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2004년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WoW는 단기간에 전 세계 가입자수 65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업계에서는 WoW의 국내 동시 접속자수는 약 1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WoW 확장팩, ‘불타는 성전’에는 새로운 종족인 ‘드레나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역, 캐릭터, 기술, 아이템이 대규모로 추가됐다. 확장팩의 출시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베타 테스트 등이 끝나는 연말에는 소개될 예정이다.
이하 링크
=>
http://blog.daum.net/mediadaum/8962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