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누군가가 칼슨에게 물어보았다.
칼슨님은 왜 분노 전사 하세요?
...글쎄 칼슨은 분노 전사를 왜 하는것일까?
전사대 전사전에선 엄청 약한데다 법사전에서도 약하고 냥꾼전에서도 약하고 강한건 도적전과 사제전인데 왜 분노 전사를 했을까?
그러나 칼슨은 한번도 다른 케릭에 눈을 돌리지않고 분노 전사의 길에 매진해왔으니 분노 전사는 과연 무슨 매력이 있을까?
예로부터 칼슨은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전사나 기사를 플레이 했었다.
항상 선두에서 적의 공격을 몸으로 막아가며 돌진하는 전사의 용맹함과 강인함은 칼슨을 한방에 매료시켜버렸으니...
그래 결심했어! 이제부터 무조건 전사다!!
그러나 이놈의 오지게 삐뚤어진 성격은 게임에서 권장하는 일반적인 전사를 택하지 않고 항상 남자는 전사! 전사는 힘! 힘하면 뎀딜! 이라는 이상한 삼단 논법으로 스스로를 정당화 시키며 뎀딜에 올인하여 주위사람들을 경악시켰다.
리니지에선 힘 20전사, 라그나로크에선 올힘전사(68에서 지지-┏), 릴온라인에선 힘워리어가 대세였기에 힘디펜(...) 등등
예에서도 알수있듯이 칼슨은 성격이 많이 삐뚤어진 남자다 -_-
그러나!
해본 사람만은 안다.
강한 힘으로 죽기전에 죽이겠다! 라는 신조로 신들린듯이 방어를 도외시하고 미친듯이 적들을 썰어가는 광전사의 매력을 말이다.
붙으면 죽는다 라는 공포를 적에게 심겨주는 그 경쾌한 타격감! 미칠듯한 스피드!
그래서 만렙되어 선택한 칼슨의 스타일은 바로 쌍수 분노 전사.
거기에서 남들이 찍는 분노 32 무기 19와는 또다른 맛을 주기 위해 분노 34 무기 17을 주었다.
그리하여 태어난 마격크리 올인 타우렌 쌍수 분노 전사 칼슨-_-
지금까지 기록이 마격크리 3800, 영격 크리 1004, 피갈 크리 890, 제압 크리 900 이다.
물론 전사에게는 무기의 질이 가장 중요하지만 분노 쌍수는 도리깨와 초전도검(..) 가지고도 엄청난 효율을 보일수 있다.
그대들도 기억할것이다.
보조에 가고일 약탈발톱(남작 랜덤네임드 바위날개 드랍) 하나 끼고 주먹 쌍수로 설인과 3:1 뜨고도 피가 절반이나 남아있던 스샷을(...)
무기가 없어도 주먹으로도 사냥가능한게 분노 전사다.
그러니 제발! 칼슨에게 분노 전사 말고 무기전사 하세요 라는 말은 그만.
그것은 칼슨의 와우 라이프 스타일이며 앞으로도 바뀌지 않을 신념이다.
그래도 무자비나 진로크 먹으면 잇힝~
다음글:

alert('Class not found: XPTag_BattleView'); history.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