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골드에 목말라 사냥터를 이잡듯이 뒤지는 어엿븐 아해들이여
여기 ㈜여명앵벌™ 사장 칼슨이 있나니 지루한 사냥과 짜증나는 디버프, 적대진영의 뒤치기등은 잠시 접어두어라.
그대들에게 몇가지 질문이 있으니 이중 두가지이상 자신에게 해당사항이있다면 당장 하던일 때려치우고 여명으로 달려라.
1. 채광인가?
2. 무두질을 하는가?
3. 레이드를 뛰는가?
4. 채집을 하는가?
5. 마부를 하는가?
6. 디버프 해제가 없는 클래스인가?
7. 상대진영과의 싸움없는 앵벌을 원하는가?
그대 이미 여명으로 가는 그리폰/와이번을 탄 자여, 이제 궁금증이 들것이다.
'왜 여명으로 가야하는거지? 저것들과 여명 앵벌에 무슨 상관이 있다고?'
오늘은 간단히 두개의 코스에 대해 교육을 하겠다.
그 코스는 바로 눈사태마을 <-> 설인 동굴 직행 왕복 코스이다.
눈사태 마을은 총 4군데로 나눌수가 있다.
앞마당, 1층, 2층, 오른쪽 능선으로 앵벌코스가 나뉘어진다.
그중 1층과 2층엔 항상 궤짝이 4군데에 걸쳐 20~30분마다 젠되고 풍토 두개가 고정젠된다.
오른쪽 능선엔 얼음송이도 높은 확률로 젠된다.
그리고 화주와 에코(이건 호드만 해당. 30분간 대상의 힘 30상승)가 드랍되고 각종 잡템에 일치와 일마, 재봉 도안도 함께 드랍한다.
마부사라면 무기 민첩 +15를 위해 평판 노가다를 해야하니 같이 병행하면 아주 좋다.
몹의 종류는 3종류로 눈사태일족 보초와 주술사 펄볼그로 이루어져있으며 이중 디버프를 거는자는 아무도 없고 주술사는 번개보호막과 번개화살을 사용하며 체력이 떨어지면 치유의 손길로 약 40%이상의 체력을 회복한다.
눈사태일족 보초는 앞마당과 1층에서 출몰하고 공격력과 체력이 약해서 잘죽지만 눈사태일족 펄볼그는 생김새는 같으나 2층과 오른쪽 능선에서 출몰하며 보초보다 체력이 조금더 높고 1.5~2배 강한 물리 공격력을 자랑하니 주의 하길 바란다.
(보초보다 펄볼그가 레벨도 2~3정도 더 높다.)
그리고 능선을 넘어가면 바로 엉겅퀴설인의 동굴이 보일것이다.
엉겅퀴설인은 맹렬한엉겅퀴설인, 덩치큰엉겅퀴설인, 엉겅퀴설인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대부분 56~58의 몬스터이다.
맹렬한엉겅퀴설인은 맹렬한돌진과 이속을 70%정도 줄이는 힘줄가격이란 기술을 사용한다.
덩치큰 엉겅퀴설인은 입에서 냉기숨결을 토해내고(약 150~200 데미지) 일명 얼음땡이라는 냉기폭발(3초간 스턴)을 사용한다.
엉겅퀴설인은 그냥 아무런 기술없이 공격만 한다.
이들은 가죽을 벗길수있으며 엉겅퀴설인의에코(이것도 호드만. 15초간 회피율 3% 상승. 본인에게만 사용가능)를 드랍하며 뾰족한 발톱과 각종 잡템을 드랍한다.
화주와 에코는 모아두고 부적으로 바꾼뒤 레이드갈때 전사나 밀리에게 나누어준다면 공대원들이 그대를 친밀하게 볼것이고 공대내에서의 이미지 상승과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의 낙찰률을 높일것이다.
(칼슨이 준비해간 화주와 부적덕분에 다른 전사분들과 도적분들의 양보로 만행의 검을 낮은 포인트로 낙찰 받았었다. 참고로 그때까지 화심에서 나온 무기라곤 대지진이 유일했음을 알아두자-_-)
사냥 코스 순서는 앞마당 오른쪽 -> 왼쪽 -> 울타리 옆 샛길로 1층 진입 -> 1층 -> 2층 -> 오른쪽 능선 -> 앞마당 오른쪽으로 내려오고 무한 반복하면 된다.
그 와중에 상대진영의 공격을 받아 치유사 누님과 대면을 한다면?
조용히 멀리서 부활뒤 옆쪽 설인 동굴로 돌아서 진입한다.
설인 동굴안에서 설인만 잡다가 약 30분후쯤 다시 눈사태 마을로 돌아가라.
98%의 확률로 상대진영은 사라졌을것이다.
만약 있다면? 다시 설인 작업을 시작한다. 설인도 제법 짭짤한 수익을 건질수가 있다.
만약 빵과 물을 챙겨오지 않았다면 어떻게 하는가.
빵과 물은 눈사태일족이 열대과일튀김을, 설인이 메추리구이를, 공통으로 아침이슬을 높은 확률로 드랍한다.
(부족하나마 아쉬운대로 자급자족이 가능하다.)
보통 이렇게 작업을 한다면 시간당 15~20골을 건질수가 있다.
칼슨은 두놈만 죽어라 잡다가 설인에게서 명운검, 펄볼그에서 생명석을 득한적도 있다.
그대들의 무분별한 사냥에 희생될 설인과 펄볼그에 잠시간 묵념하며 오늘도 즐겁게 칼슨은 여명 더블 네임드에 썰려가며 앵벌한다.
이것은 간략한 개론이므로 다음 기회에 아주 자세한 드랍목록과 상자의 정확한 젠위치와 풍토의 위치, 젠시간등을 다루겠다.
그럼 다음 이시간에도 많은 입사 지원자들을 기다리겠다.
㈜여명앵벌™ 사장 칼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