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퍼 레물로스의 말(이하 레물로스):말퓨리온!
말퓨리온 스톰레이지의 말(이하 말퓨리온):레물로스, 나의 친구여. 다시 보게 되서 기쁘네. 난 그 메세지가 자네에게로 가는 길을 찾아낼줄 알고 있었다네-그 길이거나 혹은 다른 길이라도 말일세.
레물로스:그건 악몽 안에서의 장막이었네, 말퓨리온. 꿈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 어떤 것이 그렇게 흉악할 수 있지?
말퓨리온:난 최악일지도 모를까 두렵다네. 친구여. 꿈속에서 우린 고대의 악마에게서 태어난 새로운 적과 싸웠다네. 나이트메어가 영역 밖으로 나와서 아제로스로 오는 길을 찾고 있는 것 같네.
레물로스:말퓨리온, 나는 많은걸 감지했네. 어두운 날들이 닥칠것이 어렴풋하게 보이네.
말퓨리온:그래. 레물로스. 유한자들에게 알려서 준비를 하도록 하게.
레물로스:자네는 너무 오래 떨어져 있었네. 말퓨리온. 아제로스의 자식들 사이의 평화는 여태까지중 최고로 빈약하네. 내 아버지는 어떠신가? 그리고 자네의 형제는? 새로운 소식이라도 있는가?
말퓨리온:세나리우스는 나와 같이 싸웠다네. 일리단은 아웃랜드의 그의 옥좌에 앉아있다네.-숙고하면서 말일세. 난 그가 아사스에게 패배한게 그의 약점을 보이게 될것 같아 두렵네. 그는 광기에 휩싸여 있네. 레물로스. 그는 자신의 정신 속에서 그 사건을 하루에 천번도 더 되풀이하지만, 그는 자신이 승리하고 아사스는 철저하게 패배했다고 생각하네. 친구여, 그를 되돌리기엔 너무 늦었다네. 나는 우리의 유대관계가 시험 당할까 두렵지만, 진-아즈샤리의 우물에서처럼 되진 않을걸세.
말퓨리온:레물로스, 나는 이제 돌아가야 하네...티란데...그녀에게 내 사랑을 전해주게...그녀에게 나는 안전하다고 전해주게. 그녀에게 전해주게...그녀에게 나는 돌아올 것이라고 전해주게...잘 가게나...
레물로스:잘 가게나. 친구...잘 가게나...
레물로스:이제 우릴 숲으로 다시 돌려보내주게나, 유한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