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베타때부터 카르가스 서버는 호드가 강했습니다(.....)
오베 댕시 K h a l 길드, 노땅클럽 길드, The Soul Bastard 길드 등과 같은 척살-_-대상 길드들이(얼라 입장에선 척살 대상이었다는 점이니, 오해는 말아주세요. 그만큼 저 길드분들께 많이 당했습니다.ㅠ_ㅠ;;;) 엄청난 활동을..-_-
정식 상용화 이후 K h a l 길드는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노땅클럽 길드도 세력이 약화되었지만.
...제가 무덤 협동 조합이라 부르는 그레이브 코퍼레이션이라는 길드의 한 도적 분이 악숲을 점령하시고 - 얼라의 공창을 그대로 옮기자면, '저놈 또 강철나무 숲에서 설쳐요' - 서버명이자, 황야의 땅 호드 지역인 '카르가스'라는 이름의 길드분들은 양과 실력을 겸비해 얼라를 갈구시고(..)
이젠 길드파로 화산 가시는 무시무시한 분들까지...-_-
또한 노래방은 초기 호드들의 압승 이후 얼라의 분위기가 되자 영업정지상태-_-였습니다만.!
서버 통합 이후, 얼라 호드의 비율이 1.5:1로 변했다는 이야기가 들어오고, 이틀전에 알터랙이 열리고(...) 어제 첨탑 입구에서는 이주해오신 분들과, 길드파로 인던 다니시는 분들의 조합에 58찍고 기분 좋게 첨탑가던 친구가 싸늘한 주검이 되는 광경까지.
...행복합니다.
p.s : 친구놈 58인데 파수병입니다. 만렙 찍기 전에 계급 왕창 올리겠다면서 맨날 쟁하고 다닙니다.
p.s : 친구놈 삼수생입니다-┏
아. 스샷보다 기억났습니다.
이틀 전, 메네실 항구에 호드분들이 쳐들어오셔서 바다위에까지 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