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3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Renzi
작성일 2005-09-03 23:19:52 KST 조회 397
제목
아..오늘 정말 미쳐 뒤질뻔 했습니다
정문퀘팟 힘들게 모아서 정문 달렷는데..사제..참..마나가 남아도는데
힐을 안너줘서 법사분이 초반부터 한 5~6번은 누으시고.. 한마디 하려다가
파쫑날까해서 참으면서..수도원 까지 어영부영 갔는데.. 갑자기 티미가 오대요..
법사분 순식간에 누으시고.. 피 15퍼 정도 까지 갓다가 엠 오링으로 전멸.. 뭐 이 상황은 어쩔수 없는상황이엇는데..
센스잇는 도적분이 점퍼케이블로 사제님을 살렷습니다.. 그래서 유령상태로 대기중이엇는데..
사제님이 봘 해주시더군요 클릭하고..화면 바뀌자마자 티미한테 녹더군요..
정말..파쫑날까봐 참고 참다가.. 결국 수도원 들가서 전멸 3~4번 하니까 너무 꼴받아서 -_- 한마디 했어요 아니 사제님 왜 힐을 안너세요.. 그랬더니 하는말이 아 그럼 저 차단하세요 서로 안맞으니까 참나 이거보고 증말 파쫑낼려다가 다른분들 고생하신거 때문에 끝나고 욕 바가지로 쓸려고 햇습니다.. 그렇게 해서 좀 더 가다가..결국 이 미친사제가 에드 한번 내고..또 전멸..달려서 인던 들어갓더니 앞쪽이 삭 젠되더라구요 그거 보는순간 -_- 빨리 광 가자고 미친듯이 쓰고 다른분들 열심히 잡는데.. 사제 저 뒤에서 그냥 파쫑내자는식으로 힐도 안넣고 구경만 하더군요 결국 또 다 눕고.. 어차피 젠 됏으니 파쫑낫으니 그동안 쌓인거 다 말햇더니 ㅈㅅ 하고 파탈하고 귀환.. 그거보고 정말 도는줄 알앗습니다.. 클랜도 잇더군요 너무 꼴받아서 귓보냇더니 저를 차단해놨습니다 그래서 어쩌다보니 그 클랜 관리자분이랑 말을 좀 하게 됐는데.. 말하기 전에 갑자기 차단 풀더니 니가 뭔데 길드관리자 찾고 지랄이야 이러고 욕 오더라구요 참나.. 그리고 그 클랜 관리자분은 참.. 별 상관도 업는 말 주절주절 하더니 결국 결론은 이런 일로 길드 관리자 찾지말고 알아서 처리해라 이거더군요 이 넘을 어째야될까.. 가만 놔두면 또 이짓거리 하고 다닐텐데..또 플포에 올리면 복잡해질거 같고.. 딴 인던 갈 시간 버려가면서 간 정문퀘팟인데..
참.. 열 뻗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기분 안좋네요-_-..

ps : 섭다 됏나요 ? 저 1시간 인가 2시간 전에 껏을때는 멀쩡햇엇는데 갑자기
섭다된듯 -ㅅ-? 그리고 불군섭 호드 룬무늬 200개 정도랑..원소술사 손목 팝니다 -ㅅ-.. 그리고 야추 손목이랑 허리랑.. 옥새 구합니다 -ㅅ-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