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스쇼어에서 퀘스트나 해볼까 하고 임시주둔지를 거쳐서 샤쇼에 갔습니다. 임시주둔지부터 호드분들이 보이시더니...
힐스 브래드 구릉지로 채널이 바뀌는 순간 뜨는 메세지
3. 사우스쇼어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3. 사우스쇼어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3. 사우스쇼어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3. 사우스쇼어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갑자기 무서워져서 길따라 가지 못하고 뒤쪽으로 사우스쇼어에 들어갔습니다.
옆으로 살짝 돌아서 도착하니 그리폰이 있어야 할곳에는 시체들이.. 수두룩 하더군요 그리핀조련사는 누워있고;; 오싹 해 졌습니다. 아 호드가 많은 서버란게 이런건가.. 그런 생각도 들었지요. 얼라가 더 많은 써버는 타렌밀농장이 동내북이라던데.. 여기는 정 반대네 이런 쓸대없는 생각을 하면서 그리폰을 찍기 위해서 기회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
그리폰 조련사가 리젠이 되는 순간 바로 달려가서 초록색 느낌표를 지우고..
마침 얼라분들이 다시 밀고 있었기 떄문에 그냥 쭈욱 따라가서.. 돌진하고....
빗나감 빗나감 많이 뜨더니 한번 명중하고 그 호드분이 다이 하시니까 바로 명예점수 1점이 올라가더군요. 오오 신기해라 중간에 끼어서 살짝만 쳤는데 ;ㅅ;
신기해 하면서 좀 따라갈려다가 되려 당할까 무서워 그냥 샤쇼로 왔습니다.
호드가 많은 써버는 이런거구나.. 하면서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을 거 같기도 하더군요.
지금은 잿빛 골짜기에 가서라도 호드분들이랑 만나야 겠다고 생각했[..]
확실히 사람이 많은 써버는 뭔가 틀린거 같더군요. 전쟁의 활성화 되는 규모나.. 그늘숲 무법항 같은 곳에서 사람들이 계속 오가고..
아 그리고 궁금한게 한개 있는데..
전사 광폭태세 배운뒤에 바로 얻은 퀘스트..
사이클로니안? 에 대해서 여쭈어 볼게 있는데요'';
그거...일단 빨간색으로 뜨긴하는데...
정예라고 붙어 있지 않아서 혹시나 하고 클리어 할 수 있을까.. 해서 글 올려봅니다.
일단 필요한게 생명의 뿌리 8개
붉은머리부족 어금니 30개
각종 부적별로? 8개
라고 적혀 있던데.. ..
이거 혼자 할 수 있을까요..
레벨이 32이긴 한데.. 부적별로 모으는건.. 잘 모르겠고.. 가시덤블 지역에서 트롤 낮은 녀석들은 33~34라니까 할 수 있을거 같기도 한데..
혼자서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