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호흡 맞춰본 길드 파티.
3번 전멸하고.
전멸에 가까운 경우 3번정도..-_-;
일단 이래저래 패치 내용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법사의 갑옷 아이콘이 왕축 아이콘이랑 같아서 좀 우울하지만(..)
마법사 갑옷+지축 이렇게 가니 마법 난타하지 않는 이상은 유지가 쉽더라구요.
처음 가보는 곳이긴 했습니다만. 운 좋게 길을 이래저래 찾아갔습니다.
처음 찾아간 곳은 트렌트와 다른 정령들이 있는 곳. 이었구요.
엔션 오브 워 먼저 때려 부수고. 밴쉬+원혼에서 심각하게 좌절하고. -_-;;
그때 한번 전멸하고. 그 방에선 전멸한 적이 없습니다.
대충 파해법을 만들어내니 2밴쉬+1유령인 경우 밴쉬 하나 속박하고 유령은 그냥 두고 나머지 밴쉬를 점사하자는 것이었지요. 효과 만점이었습니다.
유령도 무시는 못하겠지만(...얼음화살 쓰고 냉정을 쓰는지 얼음화살-얼음화살-냉기돌풍 연타가..-_-;;;;) 밴쉬의 광역 레이저 - 이렇게 부르고 말았습니다 - 보다는 차라리 덜 아프다라는 마음에..-_-
마술사 뭐시기..있길래 그놈 잡으면서 '..네임드가 더 쉽냐..-_-' 라는 말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유일한 발악은 정신지배 정도.
드랍은 체 9 지 15 + '주문 극대화 1% 증가' 붙은 섬광의 장갑(천)과 팔라딘 퀘스트 아이템이었습니다. 엔션 오브 워가 뱉은 아이템은 지 24 + '주문 극대화 1% 증가' 지팡이었구요.
뭐...이래저래 돌다보니 정리가 힘듭니다만.
전반적인 아이템 특징을 살펴보자면.
판금이 많이 나왔구요. 에픽은 보지 못했습니다.
판금에는 전부 방숙이 붙어있었구요. 단 하나...가 달랐습니다.
다리 보호구였구요. 크리티컬이었습니다 -_-;;
또한 무슨 로브라는 이름이 붙은 아이템이 왕 고르독을 잡고 나왔는데. 힘 14 체 13이라는 극악 옵션 '반지'였습니다.
캐스터 계열용 아이템은 대부분 '주문 극대화' 옵션이 있었습니다.
말씀드린 지팡이, 장갑에 이어 고르독을 잡고 나온 '오우거의 왕관'
체 16 지 18 정 18인가..그렇고 '주문 극대화 1%'가 붙어있었습니다.
같이 간 사제 형님과 주사위 싸움해서 져서 여전히 카엘다로우의 관을 쓰고 있습니다. -_-;;
그리고 장신구도 하나 나왔는데요. 착용효과가 5초당 마나 11 회복이었습니다.
입찰하려다가 눈치보여서 결국 사제형님이 가져가셨습니다.
도적 아이템은 보이지 않았구요.
도서관 안에 존재하는 npc들은 나락 선술집이나 스칼 강당 류의 npc가 아니었습니다. 수리하는 npc도 있구요.(...무슨 법사 수리비가 1골이 나옵니까.) 그 npc가 한정판매로 달빛매듭로브 도안을 팔았습니다.
직업별 퀘스트 책도 존재하는 것 같았는데. 저희 파티는 성기사 책만 두번 나와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방어의 고서라는 책도 있는 것 같았구요.
사냥꾼의 경우 '사냥꾼의 만화책' 이라고 하더군요. 법사는 '신비술사의 요리책'이라고 하던데. 자세한 것은 모르겠습니다.
법사의 60레벨 퀘스트인 '7레벨 음료 창조' 퀘스트..는 혈투의 전장 도서관에서 받을 수 있구요. 굽이나무 지구에 있는 무슨 정수를 가져와야하는 거였습니다. 4개 만들어지구요. 소비마나 780에 회복은 4900이라고 하더군요. (..퀘 지웠습니다)
저희 파티가 도착했을때 이미 고르독을 잡으신 분들도 계셨는데.
그 이후의 진도는 저희 파티가 2번째로 빨랐던 것 같았습니다.
이래저래 재미있더군요.
아직 1개의 방을 못 가봤습니다만..-_-;
파밍을 썩 즐기는 편은 아닌데, 1파, 그것도 길드로 가는 파티라서.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길드 인원이 늘어나서 만렙 2파티가 가능한지라 조만간 첨탑도 도전할 듯 하구요.
혈투 전장에는 제 경우에는 고정으로 참여할 듯 합니다만 - 길드에서 활동 자주하는 유일한 만렙 법사 - 도적이 많은 길드라서. 오늘도 그랬지만 이래저래 순서 양보가 필요할듯..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