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중보스 - 마그마다르
패턴은 단순하지만 중보스다운 똥멧집과 파워가 엄청나다.
광기 사용할떄가 최대고비인데 사냥꾼의 평정의 사격이 없으면 전멸을 각오해야한다.
불덩이 시전하면 불덩이가 떨어진자리에 불길이 계속 남는데 이것은 불덩이 맞고 그자리를 떠야한다.
이놈의 공포반경은 아주 넓은데 탱커와 드워프사제가 최소 2명이상 포진해야한다.
무난한 중보스 - 초열의 골레마그
단순한 공격밖에 안쓴다. 2연타 공격과 발구르기(화염데미지 추가)
아주 긴 전투가 될것이다. 탱커이외에는 근접공격을 해서는안되기떄문
탱커를제외한 나버지 공격대팀들은 원거리로 체력을 깎아야한다.
골레마그 주변에는 왈왈이중 가장 강력한 공포의 심장부왈왈이가 포진하고있는데 게헨나스나 루시프론을 잡는것처럼 잡으면 무난하다.
까다로운 중보스 - 가르
가르 주변에는 정예몹 8마리가 포진하고있는데 여기가 환장할 노릇이다.
1.4가 절대적 생명줄이며 한마리씩 잡아야한다. ++가 아니라 +기떄문에
1.4하면 빨리죽는다. 탱커는 가르를 최대한 멀리 떼어내야한다.
가르는 패턴이 공격시 범위 스틸을 한다.
타격할떄마다 80씩 체력을 뻇는데 40명이 가르 코앞에서 싸우면 떄릴떄마다 3200의 체력이 차는것이다. 항상 하던데로 최대한 멀리 떨어저서 싸우면된다.
또다른패턴이있다면 먼지폭풍을 일으킨다는것이다. 이속 70%감소와 침묵이 걸리니 일찌감치 피해야한다.
어려운 중보스 - 남작 게돈
게돈 주위에 파로 2마리가 포진해있다. 첫전투시 파로를 처치하는것에 중점을 둬야한다. 피조물도 추방이 막혀있기떄문에 마법사와 사냥꾼이 AOE(마법사는 블리자드 연사)로 파로와 피조물들을 없애야한다. 파로가 죽을시 엠이 거의 바닥이 나있겠지만 이방법아니면 피조물에 죽을것이다.
게돈이 무서운이유가 살아있는 폭탄 디버프를 걸기떄문이다
걸리면 5초후 걸린사람 중심으로 플레임노바가 터지는데 이게 데미지 3200짜리다. 걸릴경우 피해가 최대한 가지않도록 떨어져야한다.
2명이걸릴시 같이 피하다가 3200+3200으로 둘다 죽을수도있다.
게돈과 맞딱드릴시 한사람 한사람의 행동이 중요하며 최선을 다해서 전투에 임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