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불매운동자들 어이가 없습니다.
지네들이 와우 안한다고 하면서 결제조차도 안할거면서 환불하면 계정삭제가 자기들이랑 뭔상관인지..
하는사람들이 서비스보고 기절해서 환불한다면 그건 블코가 개 불끈 십장생들이지만, 그넘들은 설날특집으로 코엑스에서 연 이벤트도 욕하고 있습니다.
초딩아닙니까? 제가 불매운동하는 한 초딩같은넘한테 참나 이벤트하는것도 욕하냐? 너참 불쌍한 인생이구나 이 고귀한 신발 샛길아 이런식으로 말했더니..
참나-_- 광고 행사지 이벤트가 아니라네요. 행사가 영어로 Event아닙니까? 그리고 회사가 이벤트를 왜합니까, 궁극적 목적은 광고 아닙니까?
이뿐이면 말도 안하죠. 지들이 오베때 공짜라고 좋다고 했던 겜을 보고 쓰레기랍니다. 자기들도 핵폐기물만도 못한 우주쓰레기니까 만렙도 60밖에 안돼는(그들이 잡는 트집거리입니다) 잡종게임을 했단 말인가?
오베때 랙, 대기자 기다리고도 공짜라서 한넘들이...
그렇게 만렙이 적으면 뮤나 해라 십장생들아 이러려다가 뮤가 유료라는걸 깨닫고 그런말은 안했습니다만..-_-
잡는 트집도 반이상은 억지더군요. 주장에 대한 근거를 타당하게 대면 누가 불매운동자 욕합니까?
진짜 제대로 하는 불매운동자는 공홈가서 욕안합니다. 그냥 와우는 잠시 참고, 블코의 입장을 보고 있는 불매운동자들도 공홈의 지질학자들 때문에 같이 욕먹고 있죠.
그들은 와우기사를 올리는 게임잡지나 뉴스도 욕하고 있습니다. 자기들이 욕하는 게임은 그런걸 올릴 필요가 없단 뜻이겠죠. 이미 워크래프트 확장팩도 나오기 전부터 기다렸으며, 일반 사이트 커뮤니티에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시나요? 하면 그게 뭐냐고 아무도 모를때부터 기다렸습니다. 워크하던 분들도 마찬가지고요. 진정한 와우저라면 자기들이 열정을 가지고 했던 게임을 유료돼자마자 쓰레기논하는건 진짜 와우를 좋아서 했던게 아니고 유료하면 접을 목적으로, 단물만 쪽쪽 빨아먹고 버릴 목적으로 공짜인 와우를 했던 겁니다.
세상에 자기가 미치도록 열광했던 게임을 하루아침에 망해라고 쌩 바락을 하는게 진짜로 와우가 게임이 좋아서 한걸까요? 진짜로 겜이 좋아서 하는 와우저들도 있지만, 공짜라서 한 베타족들 때문에 모두가 욕을 먹죠. 아무리 유통사가 쓰레기라지만 말입니다.
저도 블코 개같이 생각하는건 마찬가지지만, 참 트집잡는것도 억지입니다-_-
왜 제대로 블코의 운영에 반대하는, 와우의 가격을 떠나서 정말로 와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실 이런분들이 와우저라고 봐야죠?) 유통사의 횡포를 막으려는 사람들이 무료아니면 안하는 초딩 지질족에 의해서 욕먹는지 생각해 주셧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