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동태책벌레
작성일 2009-02-14 19:03:21 KST 조회 4,421
첨부
제목
가고일이 질리신 당신! 어보미를 써보자! 나vs언

제가 요즘 왠지 손이 ㅄ가 되서 가고일하면 오히려 더 털려가지고 어보미를 쓰고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은근 싸우는 맛이 있어서 재미가 있거든요.

어쩃든 운영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1.초반운영

크립트 알타 지거렛 상점 으로 평범하게 빌드를 갑니다. 언나 전의 경우는 선코일로 견제 하거나 선언홀리로 구울과 함께 교전을 하거나 사냥을 하거나 등등의 방법이 있는데, 이경우는 사냥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데몬이 견제를 온다면 언홀리 찍고 그냥 견제 뛰시고 안온다면 맞사냥 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다가 2렙이되면 살짝 찔러줍시다. 고수 나엘이라 아처컨이 쩔어서 내구울만 쳐죽을꺼 같다면 그냥 망설임 없이 빠져줍시다. 괜히 구울만 죽으면 기분 나쁘거든요 ㅡㅡㅋ

초반은 그냥 무난하게 넘어갑니다.

 

2.중반운영

홀업이 완료되면 리치와 홀업을 또눌러줍시다. 그러다가 돈이모이면 2슬래터를 올려주시고요.

2슬래터가 완성되면 2옵시를 누릅시다. 구울을 28/40 까지 뽑았을 경우 39로 적절하게 인구수가 될껍니다. 옵시후에는 지거렛도 올려서 어보미를 뽑을 준비를 합시다.

나엘의 경우 거이 가고일로 알고있기때문에 견제를 오기보단 사냥을합니다. 가고일이 알아서 올꺼라고 생각하거든요. 나엘쪽에서 먼저 견제를 오지않는한, 언데드도 3/3을 찍기위해 노력해줍시다.

 

3.후반운영(?)

후반이라고 하긴 좀뭐하지만... 아무튼 중후반쯤 되면 블시가 완성되고 서로 영렙이 3/3쯤 되어있을겁니다.

블시가 되자마자 슬래터에서 2어보미를 누르고 디스업과 옵시를 1기 더눌러줍시다. 이때도 지거렛을 한개 더올려서 50을 깰준비 하는것이 좋습니다.

 

첫 교전시 구울을 약 4~5마리 정도 대동하시고 초반에 교전을 해서 구울이 별로없다면 그냥 가도록합시다.만약 구울을 대동한다면 꼭 힐스 1개는 사줍시다. 팬더불에 구울이 그냥 경험치 되면 대동안하는것보다 못하거든요. 솔직히 보미디스는 그냥 거이 어택땅해도 괜찮을정도라 마땅히 할말이없습니다만 굳이 하자면 그냥 디스로 술이나 로어 디스펠 잘해주시고 점사맞으면 잘빼주고 개피 어보미는 본진보내서 시체먹기로 잘살려줍시다.

 

 

태클 환영입니다. 야언좆좀 좋게 만들어봅시다. 뭐어짜피 나언은 언데드가 짱이겠지만  ㅡㅡ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씨드래곤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