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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ld[xph]
작성일 2005-12-02 13:21:22 KST 조회 2,386
제목
대 언데전 스카이운영2
멀티를 먹고 나서 재생을 빨고 바로 언데 본진으로 2차 러쉬를 감행

합니다.(1생텀 1그리폰집건설)

이 타이밍은 기존 언데드 슬레터 건설 타이밍 러쉬 보다 늦게 되는데요..

따라서 슬래터가 건설되어 있는 타이밍입니다.

이 번 러쉬의 목적은 휴먼 멀티 안정화 시간을 버는 목적이죠...
(타워 방1업 3타워 건설)

따라서 이번 러쉬로 언데드가 휴먼 멀티 공략 못하고 포탈을 타게 끔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타워 공격이 들어오던 말던 일하던 굴이 덤비던 말던 풋맨과 2영웅 으로 언데 본진 깊숙이 파고 들어 일꾼만 노려줍니다.
이번 러쉬는 포탈타는 것을 각오하고 들어가는거죠....

마킹의 존재 떄문에.. 적어도 2마리의 애콜은 잡을수 있죠...

2마리 정도 애콜 잡았을때 대부분의 언데 들이 포탈 or 가까운데 있으면 걸어서 돌아 오는데요... 가볍게 포탈 눌러 줍니다.
(무리하게 일꾼 노릴 필요는 없음... 멀티가 돌아 가는것을 생각하3)

교전동안 멀티가 돌아가고 있었기 때문에... 돈이 남게 되는 데요...
안남으면 낭패...

쫌 돈이 많이 남았다 싶으면 1아케인 1그리폰 집을 더 추가 시켜 줍니다.

별루 없으면 1그리폰만 더 올리시고요...

그리고 80까지는 쭉 호크를 눌러 주십됍니다.
아케인에서는 2기의 프리스트 그외는 스뷁을 눌러 주심됩니다.

80까지 인구수 늘리는 대까지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정리가 안되네요..

하여간 적절한 운영으로 (내가 이말을 쓰다디 ㅜㅜ) 스뷁 호크 조합으

로 80을 만듭니다.

여기서 왜 스뷁이냐... 스카이의 적은 누구일까요....

다수의 호크로 가기 때문에... 원 크립트에서 나오는 가골도 아니고

어설픈 숫자의 핀드도 아닙니다.

바로 디스와 리치가 주적이죠...

따라서 교전상황이 벌어 지면.. 호크는 1,옵시 2,디스 순으로 점사

해주시고요... 스뷁은 리치 점사를 해주시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리치가 피가 적어서 데나는 코일을 리치에게 주게 됩니다.
그럼 디스를 하나씩 줄일수 있죠...

글고 스뷁이 마나를 고갈시켜 호크 떵어리 에게 노바를 날려 주기 힘들

어지게 되는 것이 이 조합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중반에 어설픈 숫자의 호크에서 캐슬 누르는 것보단 호크 수충

분히 확보한 상태에서 캐슬누르고 짐승 업그래이드 하는것이 좋습니다.

제가 1부에서 말한 마킹타임 멀티 팁과 2부에서의 스카이 스뷁 교전팁

그리고 이글을 읽으시는 (있을라나 ㅡㅡㅋ) 여러분들의 노하우가 잘

섞이면 언데 잡는데 약간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1,2부에 걸쳐 잡스런

글을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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