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화이어기수-
작성일 2005-08-27 14:03:56 KST 조회 3,407
제목
디펜드 풋맨&라이플맨 조합.
오늘 아침 언데드 타워러쉬에 이어서 디펜드 풋맨&라이플 맨 조합을 끄적여 봅니다.-_-a

알터&팜 - 배럭 - 팜 - 아케인 볼트 - 홀업 - 팜 꾸준히 - 또 배럭 - 블랙 스미스 -

=============================================

이번에도 , 이 조합에 대해 간단한 주의사항을 끄적여 봅니다.

P.s 1 - 디펜드 풋맨은 최대 6~7 기 정도'만'을 끄적여주세요.이 녀석들은 훌륭한 라이플 맨의 몸빵역활을 해낼 수 있습니다.

P.s 2 - 오크 전 때 헤헌이 적거나 그런트만 있다면 디펜드를 [당연히] 풀어주세요.그리고 , 열심히 몸빵 해주시길.

P.s 3 - 풋맨은 공업을 , 라이플맨은 방업을 해주세요.풋맨의 디펜드는 장거리
유닛에게 효율적이란 건 이미 알려져 있는 기정 사실 입니다.

P.s 4 - 풋맨은 속칭 [어택 땅] 플레이를 해주시고 , 라이플맨은 컨트롤 해주세요. 라이플맨의 점사능력은 최고고 풋맨은 어디까지나 값싼 몸빵 유닛 입니다.

P.s 5 - 이 전략은 라이플맨 휴먼과 대부분이 장거리 유닛인 나이트 엘프에게 특히 효과적 입니다.

P.s 6 - 그러나 , 초반후 막히면 꽤나 큰 타격 입니다.후에 휴먼은 매직컬 , 오크는 레이더 , 나엘은 곰팅이와 드라 , 언데는 구울 및 핀드 개떼 등이 모이므로 중반 후반부에서는 풋맨을 포기하고 , 라이플 맨과 어울리는 유닛을 채택해주세요.

P.s 7 - 선아메 보다는 선 마킹을 추천 드립니다.마킹의 썬더 클랩은 적 진형을 흐트리는데 유용하게 쓰여 , 라이플맨의 점사능력을 한 층 더 Up~ 시켜 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