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GNollWoods
작성일 2004-11-18 02:41:16 KST 조회 1,521
제목
3:3 업핀드 3영웅 -> 프웜
일단 이 전략은 핀드체제 상태에서 어느정도 유리하거나, 불리하지만 멀티가 있을때에 쓸 수 잇는 전략인데요, 우리편에 몸빵역할을 할 유닛이 잇을때 가능합니다.
전략의 요지는 업글 잘된 50유지 핀드와 3영웅(데나,리치,크로)로 전형적인 힘싸움 위주로 가다가 프웜을 뽑자는 건데요
게임이 꽤 유리해져서 50 유지로도 싸움이 될때 2 본야드로 프웜을 뽑으면서 업킵을 깨는 방법과
팽팽하거나 불리하지만 멀티를 꽤나 오랫동안 돌렷거나 안정적인 멀티를 갖고잇어서 로우업킵 상태에서 자원이 남을때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50유지 상태에서 업글중심으로 핀드만 뽑고 영웅과 핀드의 생존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 ㅅ=;; 같은팀에 언데드가 없으면 옵시도 뽑아야겟죠,
핀드때문에 상대는 공중유닛 뽑을 생각도 못하겟죠,
나와봤자 디스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전형적인 팀플 지상전이 됩니다.
그렇게 계속 싸우다보면 위에 둘중에 한가지 상황이 올 수도 잇습니다.
그때가 바로 마무리 or 역전이 가능한 타이밍입니다.
2본야드를 올리면서 쉐이드를 만들어 사냥 후위공격이나 안정적인 방어를 합니다.
다음에 2 본야드에서 프웜을 계속 생산합니다.(공방업이 모두 끝난 상태여야 좋습니다.)
프웜 2기 타이밍에 바로 싸워도 되지만 확실하게 4기까지 모아서 싸우는게 좋겟죠, 일단 교전이 시작되면 몸빵유닛부터 하나씩 제거합니다.
뱃라이더나 호크등은 웹으로 내려주시구요, 없을땐 체력다는 핀드들은 버로우 해주고 프웜들한테는 프로스트아머 전부 걸어주시고 코일을 잘 날려주세요,
체력이 워낙 높아서 코일 두방에도 꽉 차지 않기때문에 마나포션 한개정도는 잇어야 할겁니다.
프웜이 쌓일수록 매우 유리해지는데요, 우리편이 몸빵만 되준다면 불리한 상황에서도 얼마든지 역전이 됩니다. (데나가 레벨 낮을경우 제외 - _-;;)
프웜을 쓰는 이유는 공격했을때 주변 유닛들이 느려지는 효과와 강한 공격력 때문에 게임을 유리하게 가져갈수 잇다는 점때문입니다.

지금 졸려서 그런건지 정신이 없어서 글이 앞뒤가 쫌 안맞는것 같죠 = ㅅ=;;
글 한번 써보고 싶어서 써봣는데 역시 머리속에 잇는걸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겟어요;; 허접한 전략이지만 욕은 되도록 하지 마시구요,
쓸만하다 싶으면 수정하면 더 좋을 것 같은 부분 말씀해 주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