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imjjang[NF]
작성일 2004-02-27 01:17:55 KST 조회 1,258
제목
나나전] 선워든을 써보자!!
.. 이중헌선수와 이형주 선수의 경기후.. 그렇지 않아도 심상치 않게 조금씩 쌓이던.... 오크와 나엘의 논쟁.. 오늘은 그 봇물이 터지고 말았군요;;

아 암튼 이런게 중요한게 아니고..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나나전의 선워든.. 상대방은 보는 순간 안도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_-;;

일단.. 워든 을 뽑고나서.. 원워를 지워줍니다.. 대략.. 상대 영웅이 한마리 왔을때.. 아처 한기가 막 나올쯤의 타이밍이면 좋고요.. 18위습에서 아처 한마리뽑는걸 대략 추천 (왜냐면 데몬헌터랑은 견제셋을 낀다한들.. 1:1은 조금 밀리거든요.. 뒤에서 아처 한마리가 한대씩 때려주는게 좋음..)

그리고.. 아처 한마리 뽑고 홀업이고요.. 문웰은 일단 4까지 지워줍니다..

아 문웰 3번쨰 짓기전에는 헌터스홀을 지워주고요. 아처는 6 7 기정도만 뽑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건.. 상대의 체제와 그 움직임이지요..

1. 노워

이건 일단 위습으로 보면 알겠지만.. 노워라면 영웅은 데몬헌터 겠지요.. 데몬 군이 계속 정찰해옵니다.. 이 견제를 막는건 일단 맨처음 왔을때 떄려서 돌려보낸뒤.. 초록색을 사냥합니다.. 그담엔 기지서 기달리기.. (어짜피 올것이므로..) 암튼 데몬이 계속 오니깐 데몬 쫓아낸후 사냥하고. 다시 기지로 돌아오고.. 데몬오면 또 쫓아내고 이런식으로 갑니다..

그러면 나가씨 오기 전타이밍에 2렙은 될것이고.. 아처가 꽤 많키에 견제야 금방 막지요.. 그러면서 첫번째 홀업은 끝나고.. 로어를 지워준담에.. 자원이 되는데로 이터니티로 갑니다..

이전략의 중요한거는.. 상대 움직임을 예측하는거죠.. 2 3번견제를한이후엔.. 상대 편은.. 영웅만으론 워든 아처를 공략하기 힘들다는것을 알고.. 기지로 돌아갑니다.. 당연한말이지만 위습및 아처는 되도록 끈키지 않아야하고.. 별로끈킬일도 없을듯한;;

그 후진행은.. 리쥬 곰을 이용한 광렙입니다.. 아처에 리쥬곰이면. 진짜 엄청빠른 사냥이되지요.. (또 이타이밍엔 잘견제를 안옵니다. 상대도 렙업해야돼니깐요) 거기다 이터니티 라 경험치 보너스, 원영웅이기떄문에 빠르지요, 그럼 금방 4 5렙이되고. 이타이밍에 찔러줍니다..

아 스킬은 쉐스 위주이고요.. 보통보조스킬은 팬나가 낫고요.. 데몬 헌터의 마나번이 짜증나기때문에.. 마나 포션을 하나쯤 들거나 안티매직을 드는것도 괜찬습니다..

아 그리고 이터니티 완성후.. 돈이 남으므로 워든 아템도배를 해주거나.. 로어를 하나 더 지워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업킵은 바로 바로 깨주는게 조쿠요..

그럼 한타인데.. 이쪽이 곰숫자가 의외로 별로 밀리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선 이쪽 곰이 더 빠르므로 이터니티 완성전에 한번쯤 정찰하시는것도 좋고요..

거기에 아처가있으니 화력은 이쪽이 더 좋습니다.. 일점사 잘해주시고요 (전잘안돼지만. -_-) 문제는 곰 2 3마리 컨트롤로 아처한테 붙거나 데몬이 붙는데.. 그런넘들을 이쪽 워든의 쉐스로 때려줍니다.. 아처는 도망다니다 일점사..

또 아처가 좋은게 상대가 드라도 뽑았을시 강하니깐요.. 상대가 드라뽑고 곰으로 간다면 대환영인 -_-;;

2. 투워

이건 무조건 헌터스홀 완성후 프텍하나를 잘박아줍니다.. 적당히 심시티 하면 헌트리스의 찌르기를 막을수 있지요.. 중요한건 워든은 2렙이후 별로 무리하게 사냥보단 본진방어를 합니다.. 어짜피 상대가 3렙이되도라도.. (프문일경우) 별로 큰차이는없으니깐요..

그러면서 이터니티후 곰탱이가 나올떄까지 농성을 해줍니다.. 그럼 마스터 업글만 되면 상대에게 쥐쥐를 받아낼수 있고요..

이때 워든의 스킬은 팬나 위주입니다.. 위에 2랩이면 됀다고했지만.. 1렙팬나와 쉐스 아처 를 써서 빨리 3렙을 만든후 2랩 팬나를 쓰는게 농성하기 편하고요..

문제는 역시 글워.. 나나전선 죽지않았다는 -_-;; 글워가 빨리나오면..이후엔 컨싸움이됩니다.. 무조건 로어고치시고요.. 워든으로 알짱거리면서 시간끄는게 중요합니다.. (보통 팬나갈기고 도망가기..)

이쪽 아처는 (아 까먹었는데. 아처 사업 꼭 해줘야합니다.. 홀업후 바로 사업해주기.) 문웰, 프택근처서 몸잘사리면서 헌트나 글쓰를 공격..

머 특별히 말할껀업네요.. 서로 눈치보면서 컨싸움을 해줘야되니.. (도망간다.. -_-) 만약 글워로 건물타격을 많이 받았다면.. 쥐쥐;;

하지만 글워있다고해서 꿀릴꼐 업는게.. 글워자체가 쓰레기 이기 때문이지요.. -_-;; 늦게 나오고.. ㅋ_ㅋ;

상대 선영웅이 데몬일경우엔.. 난이도고 소폭상승.-_-;; 하지만 헌트 공격력이 그만큼 약화돼기때문에.. 문웰빨과 아처, 프택으로 잘뻐티시면 충분히 뻐틸수있어요~~

아 쓰고보니 무지 길군요.. -_-;; 대략 스크롤의 압박으로 읽기 힘들듯..

첨부파일엔.. 투워막는게 아니고 둘다 노워입니다.. 솔직히.. 위에선 투워가 더 어렵게 써져있지만.. 노워가 좀더 어렵거든요. -_-;; (프텍있음 헌트만으론 -_-;;)

p.s 밑천을 다드러냈는데... 앞으론 맨날 막히는거 아닐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