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초롱이칩튼
작성일 2005-04-24 00:37:00 KST 조회 3,609
제목
쩝쩝이 초롱이칩튼의 나대로 종족별 오크전략 ㅡㅡ; (선블마 세컨 칩튼 타우렌 뱃라 )
안녕하세요. 순수 오크유저 초롱이칩튼입니다. ;;
제 쩝쩝한 실력이나마 모진 질책을 받으려고 올립니다. 보시고 헛점 좀 보완해주시길..

오크 & 오크

음.. 전 주로 선블마씁니다. 오오전 뜨면 상대가 대부분 파셔더군요. 물렁살 파셔.. 빌드는 별다른거 없이 알타 버로우 배럭 버로우 상점 입니다. 상점 늦게 짓는게 블마가 나와서 상대방 한번 쓸고 오면 지어지더군요. 일꾼 수는 아시다시피 금5 나7
그냥 사냥 견제고 일꾼견제고 없습니다. (사실 버로우땜시 일꾼 학살은 거의 불가능 괜히 마나낭비) 파셔만 패주세요. 그러면 초반에 진짜 셀 수 없이 죽일겁니다. 만약 상대방께서 파셔가 아니더라도 칩튼이든 쉐헌이든(쉐헌은 좀 짜증) 그냥 다 칼질 해줍니다. (같은 블마면은 솔직히 힘들어요. 이상하게 같은 선블마 오크유저랑 붙으면 컨이 안되더군요.. 당황해서 그런가.. )
암튼.. 보통은 선파셔니까 파셔기준으로 쓰겠습니다.
보통 그렇듯이 그런트 싸움입니다. 그냥 상대방 빌드 따라가는 것처럼
'라이더야? 그럼 나도' '코도야? 그럼 버섯' 그냥 되는데로 합니다. (솔직히 자세히 쓰기 귀찮음 ㅡㅡ; 퍽 -_- 오오전은 그냥 대충해도 히어로아레나라서 블마가 .. 블마만 안죽고 경치 다 받아먹어주면 본진에서 헐떡거려도 나중에 오브들면 무조건 이깁니다. )
상대분은 왠만하면 오오전에서 쉐헌뽑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따라해야죠.
음.. 리플 하나 올릴께요. 귀차니즘.. (BLADE MASTER)
예전에 리플레이게시판에 올렸었는데 사람들이 스부 안 착용한 점에 대해 아쉬워하더군요.. 솔직히 그런거 같기도 함.. 처음부분에 제가 컨을 잘못해서 그런트 두마리가 어이없게 죽습니다. 파셔한테.. 그래서 아마 계속 밀린듯..
암튼 별로 흥미가 안 가는 쩝쩝한 분야이므로 선블마로 적당히 쓸면서 영웅킬만 더럽게 해주세요. 그럼 승리 보장. 만약 상대분도 선블마면은.. 음.. 어..
상대분이 이제.. 선블마란 전제하에.. 땡그런트다! 그러면은 당연히 땡그런트 마법화력에서는 밀리겠지만 우리한테는 영웅킬의 든든한 블마가 있지않습니까? 헥스 블마쓱싹 OTL
아머유형을 전혀! 모르는 사람같은 왕초보분들을 위해서 제가 자세히 쓸만큼 인자하지 않으므로.. (저도 개초보 -_- ) 적당히 봐서 상대방 유닛조합에 맞춰주세요. 음.. 같은 말 반복하나?? 쓸려니까 긴장.. 무슨 댓글이 날아올까하는 두려움에 ㅡㅡ;

오크&언데드

와우~! 짝짝~
굉장히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우리 학교에서 워크 순위권 놈들은 다 이종족을 쓰죠.. 제가 유일한 오크유저 ㅡㅡ; (언데드할려고 하면 구울은 사냥할때 3초면 빼줘야 되서 간지러워서 못 씀)
음.. 우선 당연히!! 선블마 입니다. 예전에는 일꾼도 쓱싹하고 그랬는데..
요새는 이놈들이 머리통이 커져서 그런지 블마 못 들어오게 빌드하더군요ㅡㅡ
그래도 윈웤쓰고 옆에있다가 아템이고 몹이고 상대유닛이고 끊어먹으면 그땐 정말.. 심장이 다 벌렁거립니다. (오르가즘?)
빌드는 전 똑같습니다. 다 그런가.. 하지만 전 모든 종족을 상대로 이 빌드만 씁니다!! 가라~ 피언! 펑! 우기두기~(피언) (요새 애들이랑 포켓몬 놀이합니다 ㅡㅡ;)
알타-버로우-배럭-버로우-상점-홀업-워밀-버로우-타워(제길.. 알아서 인구수보고 버로우 맞추시기를.. 그런데 버로우 위치 절라 중요. 이빌드의 핵심은 버티기입니다.)-홀업- 토템- 비스터리(상대분이 공중이 생겼다 하면..)-상점
ㅋㅋ 왜 상점이 두개냐고요? 솔직히 아템나오는거 쿨다운 기다리는거 정말 귀찮아요.. 그리고 스스 두개사면 더 좋잖아요.. 어차피 획일적인 것은 없으니까 알아서 하시길..
선블마 인데.. 여기서 배럭지어지고 상점 지을때 금 200정도 될때 워밀을 짓는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타워 없이 막을려니까 무지하게 손이 많이가서 생각해냈다는;; 워밀 짓고요.. 그다음 나무모이는대로 홀업 타우렌 뽑을것이기 때문에 패스트 홀업이죠.. 그런트 나오면 그때는 아마 블마가 견제끝내고 존내 바르러 올겁니다. 그때 쩝쩝이 몹 사냥한뒤에 발라주세요 .
그런트는 6기까지만 뽑습니다. 필리지랑 버서커업은 해주세요. 안하고 막을려면 힘들죠.. 세컨은 제 아이디! (알아서 맞추시길... 기억되고 13 ㅠㅠ)
그렇게 버티면서 존내 구울 끊어먹는 겁니다. 참고로 계속 얘기 안 했는데 작정하고 핀드가는거만 아니면 이 빌드 좋아요. 물론 작정 핀드면은 전 투배럭을.. 암튼!
역시나 블마이기에 컨이 중요합니다. 저는 갠적으로 손빠른 컨을 위해서 f1인 블마를 1부대로 지정해놓습니다. 물론 세컨도요.. (아마도 그냥 버릇된듯..)
그렇게 되면은 왠만하면 50타이밍에 올겁니다 피카츄 데리고요.. 상대는 구울 데나 리치 옵시.. 그러다가 타워 하나보면 압박감으로 입구앞에서 압박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고기차 끌고 오죠.. 그러면 아시다시피 존내 쓰 찢고 고기차 부시면서 펄버업된 타우렌 나올때까지 뻐깁니다.
그러다가 타우렌 나오면 ... 치고 나옵니다.. (저랑 하는 애들은 대부분 앗씨팔! 하면서 뒤로 빼던데.. 우렝이가 역시 무섭습니다..)
6기 모이면 그다음부터는 왠만해서는 안 뽑습니다. (그런트 타우렌 6:6 단체미팅 ㅡㅡ;) 물론 중간에 그런트 죽을수도 있지만 .. 그렇게 하면 디스 있을겁니다.. 없더라도 꼭! 타우렌 뽑히고 나서 좀 있다가 비스 올리면서 뱃라 뽑아서 칩튼한테 지정시켜주세요.. 토템도요..( 앗! 세컨을 말했네.. ㅋ) 칩튼을 뽑는게 상대방이 제가 타우렌인거 알면 밴시 옵니다.. 솔직히 밴시 아니면 언데드 뭐로 막겠습니까? 우주쓰레기로 가자니 뱃라가 인사하고 어보미 뽑자니 당연히 OTL이고 그럼 핀드 우쓰? 글쎼요.. 블마든 오브가 있잖아요!! 당연히 상대가 그렇게 나와도 뱃라 존내 뽑습니다. 7정도 뽑아서 3기만 박아도 성공.. 나머지는 블마가.. 청소... 지상도 타우렌 부대가 청소....
그렇게 쓰 찢으면서 존내 블마 신공을 가해주면 상대는 슬래터하우스 신세가 됩니다.. (도살장.. 모르실까봐 ^^ 퍽 -_- ㅈㅅ)
앗차! 칩튼을 뽑는 이유를 안 썼네요.. 안 써도 아시죠?? 워스톰프..
음.. 여태까지 해봤지만 터틀락에서 오언전이 가장 승률이 좋은 맵이라고 생각합니다. 터틀락 포인트! 꼭!! (안해도 그다지..) 상점 두개에서 눈탱이 다 먹어주세요.. 그러면은 상대가 사냥갈때 존내 블마가 뒤통수까요..)
이것도 솔직히 제가 글재주가 없는 관계로 리플 올립니다. 잠깐! 있을려나?? 음.. 없어도 뭐라하지마삼 ㅜㅜ
( 라이트닝 오브는 필수! 안녕 티미?(구울: 악!) )

그리고 상대방이 이제 .. 작정 핀드다!! 그러면은!! 투배럭입니다. 그런트 버섯 나중에는 타우렌으로.. 이것도 정작 귀차니즘이라는 미발견 호르몬 분비로 리플레이로 때우겠슴다 .. 제발!! 진짜!! 귀찮더라도 한번 리플 봐주시고 한마디 해주시길..

선블마 만쉐~!
세컨 칩튼 만쉐~
타우렌 만쉐~!
뱃라 만쉐~!
(데나 무서워잉 ㅜㅜ)

!!
대문자 블레이드 마스터가 오오전 리플이고요..
1 이라고 되있는게 오언전 타우렌 뱃라
chi 가 오언전 투배럭 (이건 솔직히 그녀석이 작정하고 쳤으면 힘들었을거 같아요.. 아마도 필봇 목적인 치고 빠지기에 치중하다가 그런거 같다는..)

죄송합니다 ㅜㅜ 언데전 똑같은 놈이랑 해서;; 이녀석이
(학교 1위) 원래는 진짜 신들린 컨트롤 이였는데 프리스타일이라는 겜을 하다가 저 지경이.. 그래도 아직도 잘하네요.. 다시 봐도 흐뭇.. ㅋ
음..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썩 잘하는 놈은 아닙니다. (겸손한 척)
그래도 블마 컨 만큼은 정말 자신있습니다. 예전에는 파셔써서 맨날 졌는데
역시 블마짱!
(칩짱은 있는데 왜 블짱은 없는거지?? 그럼 마킹은 마짱?? 마짱.. ㅋㅋ 마짱.)

거짓말 하나도 안 하고 스스로 창안해 낸 빌드 입니다. 그래서 '이건 나만의 빌드야~' 하면서 애들한테 말하면 '그거 사람들이 래더에서 쓰던데.' ........

!!

전 저만의 빌드인줄 알았습니다.. ㅡㅡ;


참.. 상대방측에서 지도 끄고 한번 보세요. 그러면 야 이 블마 존내 무섭다!! 하실 겁니다.. 상대방도 칭찬하던 걸요?? 흐흐..
요새는 별 허접한 블마들로 블마컨이라고 올린다니까.. 참..
( 악! 살려주삼! 잘난 척 안 할께요! 제발 망치만은! 악!!!!! ....
렙 10 초롱이칩튼님이 뒈지셨습니다. )

휴먼이랑 나엘은 나중에..
저도 잠 좀 자고요.. 아 코피난다..
엇!! 콧물이네 -_-
(지금 실제상황..)

( 댓글 꼭 올려주셔서 제 눈을 즐겁게 해주시길.. ㅋ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